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주보다 먼 곳 블루레이 1권 감상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TV) 2018. 5. 20.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주중에 여러가지 있긴 했습니다만, 이번에는 평소 휴일에 가끔 하는 그런 수준의 블루레이 감상입니다.


    이번에 감상한건 '우주보다 먼 곳(宇宙よりも遠い場所)' 이라는 TV 애니메이션의 1권 블루레이.

    올해 1월부터 3개월간 방영되었고, 3월 말부터는 블루레이가 발매중입니다.

    이번 블루레이도 발매 다음날인 지난 3월 말에 받았는데 이제야 보게 되네요. 마침 완결화까지 감상하고도 감상 언급할 일도 없었겠다 겸사겸사 잡아봤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번 블루레이의 영역을 벗어나는 4 ~ 13화까지의 감상을 언급할 계획은 없습니다.

    아래 본편 감상에서 언급되는 내용은 블루레이에 수록된 1 ~ 3화 이야기에 한정합니다. 이후 이야기의 내용을 알게되실 일은 없게 주의했으니 참고하시길.


    아래에는 1920 x 1080 블루레이 원본 캡쳐 이미지 14장과 본편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1장이 쓰였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제 슬슬 주중의 폭풍이 다가오려고 합니다. 태풍에 눈에서 여유를 마음껏 누렸으니 이제 그 태풍에 대비해야겠네요.


    아무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 감상환경

    - 디스플레이: Qnix QX2710LED [캘리브레이션 by 스파이더5 Elite (2018.05.08 캘리브레이션)]

    - 리시버: audioquest DragonFly 1.2 + Creative Aurvana Air

    - 플레이어: kakaoTV 팟플레이어, m2ts 재생. [디인터레이스: H/W 디인터레이스(방법, 필드 모두 자동) 이외 불필요 옵션 OFF 혹은 자동]

    - 메뉴 캡쳐: Leawo Blu-ray Player

    - 이외 사항은 덧글 등으로 문의 바랍니다. 작성 후 1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 당시의 감상환경 중 현재 유지중이지 않은 것은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