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논논비요리 정식발매판 1 ~ 4권 감상
    이것저것 감상/도서 2015. 8. 14.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주말을 언급하기엔 이번주도 다 흘러왔습니다만, 굳이 해보자면(?) 평소 하던 블루레이 감상 대신 대청소를 했었습니다.

    개운함도 잠시였고 곧 더위에 지쳤지만... 그렇게 블루레이 감상을 안한 덕분인지 최근 구입한 만화책들이 눈에 띄더군요.

    사실 책장이 좁아서 밖으로 튀어나와 있었기에 눈에 띄기도 했지만.. 이건 중요하지 않고(...)


    그래서 지난 휴일부터 이번주 주중까지 감상한 최근 구입 도서들의 감상이나 정리해볼까 합니다.

    '도서들' 이라고 해도 논논비요리(のんのんびより) 밖에 없긴 하지만;


    아래에는 사진 5장이 사용되었으며, 작품 내용 언급은 '나무보단 숲을 보는' 수준의 짧은 감상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론 특정 에피소드의 내용을 미리 접해도 전체적인 감상엔 큰 변화가 없으리라고는 생각합니다만,

    작품감상 전 내용을 일부라도 미리 알길 원치 않는 분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저는 애니메이션 1기(2013년 10월 방영)와 2기 (2015년 7월 방영중) 를 모두 감상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감상한 뒤 원작을 감상한 입장이니 이 역시 읽을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사실 여기에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도 함께 감상 덧붙히고 싶었는데, 영 여유가 안나더군요. 여유가 좀 있으면 졸리고;

    뭐 오늘도 출근하러 나온 판이니 말 다했죠(...)

    이래저래 프로젝트 마무리 시기라 기분은 그래도 납득은 하고 있는데.. 좀 쉬고 싶긴 하네요.

    밀린 블루레이도 3 - 5장쯤 되는것 같은데; BD-BOX는 제쳤는데도!


    아무튼 쉴 수 있는 분들은 평온히 쉬셨으면 좋겠네요.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