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오하시 아야카 1st 앨범 - 起動~Start Up!~ BD 한정판 수령 및 개봉(감상 추가 완료)
    지름신강림/음반 2016. 5. 2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라는 프로젝트의 게임 및 애니메이션 덕분에 알게 되었던 성우/아티스트 오오하시 아야카(大橋彩香).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성우로써의 배역이었지만, 작품의 라이브 블루레이 등을 통해 아티스트 활동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된것도 1년은 넘었겠군요.

    그 사이 4개의 싱글을 발매했고, 지난 18일(수)에는 드디어 앨범이 나왔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에서의 무대나 음반을 접해봐서인지(제 경우는 어디까지나 관심있어서 살짝 들어본 수준이지만)

    앨범 발매나 첫 단독 라이브가 의외라면 의외라 느껴지기도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 앨범이 더 반갑습니다.

    2011년 '성우 아티스트 오디션' 의 연으로 홀리프로에 소속되었다곤 하지만 말이죠.


    起動~Start Up!~(初回超限定盤)(Blu-ray Disc付)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1장과 블루레이 캡쳐 원본 이미지(1920 x 1080) 가 7장,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도 1장 쓰였습니다.


    감상은 이번주말까지 해서 3일 내로 업데이트해 두겠습니다. 우선은 패키지부터. 2016.5.23 A.M 1:10분경 추가. 감상 추가했습니다. ///

    참고로 회사 책상에서 찍었더니 조명 조건이 조금 안좋네요. 새삼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뭐랄까, 이렇게까지 앨범을 기다려본 아티스트도 별로 없었던것 같습니다. 단순히 선호도의 차이나 비교적 노래를 잘 하더라는 개인적 평가 외에도 말이죠.

    가끔 있습니다. '캐릭터로서 노래하지 않는 성우의 음원' 을 듣고 싶을때가.

    그 차이로 싱글 한장 사고 말지, 두근두근하며 앨범을 살지 정도의 차이가 생기더군요.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