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4. 1일차 숙소 : 퍼스트 캐빈 하네다공항 1터미널점
    해외여행(2016)/2016.07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2016. 8. 2.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0. 토요사키 아키 3rd 콘서트 투어 2016 The key to Lovin' 카나가와 공연 다녀왔습니다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2. 1, 2일차 : 출국, 요코하마 철도모형 박물관, LOGIC요코하마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3. 2, 3일차 : 카나가와 현민 홀, 요코하마 랜드마크타워, 공항 밤샘, 귀국 및 느낀점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4. 1일차 숙소 : 퍼스트 캐빈 하네다공항 1터미널점 <--- 이번 이야기

이번 여정에 대한 마지막 글. 숙소 이야기.

피치항공 인천-하네다를 탑승하면 그 탑승시간(밤 출국, 새벽 귀국)상 도착하는날 하루 정도는 푹 자두는게 안전한데,

그래서 매번 하네다 공항 '국내선' 터미널에 있는 숙소에서 자고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도착은 하네다 공항 '국제선' 터미널이지만 이 건물에는 제가 묵을만한 가격대의 호텔이 없습니다(호텔 자체는 있습니다만...)

오늘 언급할 퍼스트캐빈도 하네다 공항 '국내선' 1터미널에 위치하고 있구요.

상호명은 퍼스트캐빈 하네다 터미널1(ファーストキャビン羽田ターミナル1, 홈페이지 바로가기).

항공기 객실을 컨셉으로 꾸려져 있는 숙소로 캡슐호텔과 비교해서는 다소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나 이외 조건은 거의 캡술호텔과 비슷합니다.

벽이 얇아서 방음이 안되는 부분이나, 화장실이나 세면대 같은 것들이 공용인 부분 같은거 말이죠.

1박에 비즈니스 클래스는 5,300엔(평일은 5,000엔), 퍼스트 클래스는 6,300엔(평일은 6,000엔)으로 공항 내 다른 숙소에 비하면 압도적으로 저렴한 편.

참고로 공항 지점은 다른 퍼스트캐빈과 다르게 쟈란(jalan)등 외부 여행 사이트에서 예약이 되지 않습니다.

퍼스트캐빈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예약만 가능하네요.

아무튼 몇번 다녀오긴 했었는데, 이번 여정에서도 이용했으니 이때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2장이 사용됐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7월 일본행들도 지난 5월 말 ~ 6월 초와 마찬가지로 2주 연속으로 일본에 다녀왔는데,

아무래도 이정도로 빡빡하게 왔다갔다 하면 금전적인 면은 둘째치고 체력적으로 힘들군요.

요즘은 판교로 출퇴근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푹 쉬지 못하고 있기도 하구요.

그래도 필요하면 이런 일정이 생기지 않으리란 법은 없겠지만, 앞으론 가능하면 자제할것 같습니다.

아무튼 다음 일본행은 9월 말 나고야 먹거리 여행.

개인적으론 기대중인 여정이지만 아직 한참 남았으니 가까워지면 또 언급하기 시작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