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anG Dream! 애니메이션 엔딩 - キラキラだとか夢だとか ~Sing Girls~ 수령 및 개봉 (감상추가 전)
    지름신강림/음반 2017. 2. 23.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이번에 받은건 얼떨결에 싱글 한장이군요.

    요즘은 차지하는 자리도 자리지만, 제가 구입하는 범위 내에선 디지털 음원도 나름 길지 않은 텀에(발매일 최대 일주일 내) 괜찮은 품질로(아닌곳도 있긴 하지만;) 나와주는지라

    블루레이 같은 전용 특전이 있지 않는 이상은 앨범을 구입하지 않고 있습니다.


    근데 어쩌다 이 싱글을 받게 되었는가 하면, 바로 지난 일요일(2/19) 이 싱글과 함께 주문한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OST음반 때문.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의 인기 덕에 발매일(2/22) 3일 전에 예약한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배송예정일을 다시 알려주겠다더니 며칠 뒤에 다음주 월요일(2/27)이리고 안내하더군요.

    그리고 이 배송예정일이 나온 시점에선 이미 오늘 글 적고있는 이 싱글의 출고는 끝난 상태였구요.


    원래는 디지털 음원으로 구입할 예정이었지만(싱글 발매일인 2/15 일주일 뒤 디지털/고해상도 음원 발매) 저번 오프닝 싱글만큼 무난하게 잘 나온것 같아 그러진 않을것 같은데,

    어쨌든 싱글 자체는 받았으니까 글로 정리는 합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7장이 사용됐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로써 올해 살 몇개일지 모를 '음반' 중 한개가 사라졌습니다.

    개인적으론 블루레이 같은 큼지막한 특전이 있는게 아니면 음반 구입은 자제하려는 중이라, 올해는 과연 음반을 몇장이나 사게 되려나- 하고 있네요.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