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0. TrySail의 TRYangle harmony 방송 이벤트 2018 낮/밤 다녀왔습니다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2. 1일차 : 출국, 숙소 체크인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3. 2일차-1 : 숙소, 요미우리 랜드(밤부 입장 전까지)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4. 2일차-2 : 요미우리 랜드(밤부 입장 이후부터), 하네다 공항으로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5. 3일차 : 공항 밤샘, 귀국 및 느낀점

TrySail 라디오 이벤트 여행 - 6. 1일차 숙소 : 토요코인 무사시나카하라역앞 <--- 이번 이야기

-------------------------------------------------------------------


여행기는 2018년이 지나기 전에 끝냈습니다만, 묵은 숙소에 대한 글이 아직 남아있네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마저 해보겠습니다.


이번 여정의 주 체류지는 도쿄 이나기시(稲城市)에 위치한 요미우리랜드(よみうりランド)였습니다.

구글 지도 기준으로 하네다 공항에서 대각선 서쪽으로 올라는거죠. 이렇게 움직인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계획잡을 초기에는 어느 위치의 숙소를 이용해야 하나 이전에 어떻게 움직여야 할지부터 감이 안오더군요.


처음에 고민한건 '도쿄에서 자고 다음날 신주쿠에서 출발' 이랑 '요미우리랜드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서 묵다 다음날 잽싸게 이동' 정도였는데,

전자는 생각보다 이동거리가 멀었고(신주쿠에서 편도로 1시간이 넘게 걸리더군요), 후자는 주변에 편의점도 하나 없는 곳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자연스레 어딘가의 '중간지점' 을 찾게 됐고, 토요코인을 발견해 묵게 된거죠.

엄밀히 따지면 이 토요코인의 위치를 먼저 본게 아니라, 찾던 중간지점 내에 이 '토요코인' 이 보여서 중간지점을 여기로 잡은 모양새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렇게 묵은 토요코인 무사시나카하라역앞점(東横INN 武蔵中原駅前, 홈페이지)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토요코인클럽 할인가 적용을 위해 토요코인 홈페이지에서 '금연 싱글' 플랜을 직접 예약해 갔다왔습니다.

12/8(토) 부터 1박으로 6,650엔을 냈는데, '회원카드 잊어버리고 오면 7,000엔 내야 한다' 고 적혀있는걸로 봐서 전자가 회원 할인가, 후자가 일반가 같습니다.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토요코인(東横INN)은 우리나라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유명한 일본 비즈니스 호텔 체인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토요코인에 묵는건 2014년 이후 4년만이군요. 우리나라에서는 2017년에 묵어본 적이 있지만 1년 사이라도 은근 차이가 있었고.

아무튼 아래에서 그 이야기를 마저 하겠습니다.


아래엔 1200 x 800 사진 19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가끔 '토요코인만 이용하면 여행의 재미가 10% 정도 줄어들지 않을까' 같은 생각도 합니다만, '신뢰의 퀄리티' 라는 의미에서는 이해가 갑니다.

이렇게 가끔 써봐도 매번 느끼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2

  • 2019.02.02 10:15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9.02.12 08:12 신고 수정

      이래저래 타이밍이 별로 좋지 않으셨네요(...)
      아무튼 이번에 다녀오시면 물건도 받을겸 시간 한번 맞춰봐야겠네요.

Prev 1 2 3 4 5 ··· 8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