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날이면 날마다 오지 않는, 3일 연휴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생각할 여지는 있는 휴일이었지만, 휴일이라서 생각할 여유가 있었겠지요. 아무튼 쉬는 날은 여러가지로 좋은 법입니다.

본의 아니게 블로그를 좀 비웠는데, 못한 이야기들은 티켓 건부터 시작하지요.


작년 11월에 러브라이브 선샤인(ラブライブ!サンシャイン!!) 시리즈에서 일본 밖을 도는 아시아 투어가 발표됐습니다.

거기에서 상하이, 타이완, 일본을 돌아 서울에 온다는 소식이 들리더군요[아시아투어 공식 홈페이지]

국내에서 관련 업무를 담당하는 어뮤즈코리아 페이스북에 관련 내용이 공지된것도 비슷한 시기였는데[글 보기]

중간에 공연장이 변경(KBS아레나 ->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 되기도 했지만, 어쨌든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 참 정식 공연명은 'LOVE LIVE! SUNSHINE!! Aqours World LoveLive! ASIA TOUR 2019'. 공식 홈페이지는 이쪽입니다.

그리고 이번 글에서는 지난 28일(금)에 있었던 서울 공연의 티켓팅 결과를 정리하게 되겠네요.



공연장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는 한번도 가본적이 없는데, 2017년 내한때 뒤쪽 적당해 '보이는' 자리를 골랐다가 후회한 적이 있어 자리 정하는데는 나름 꽤 고민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공연장 전경을 보진 못하더라도 아래쪽에서 조금 더 가까이 보자' 라는 결론에 도달.

그래서 결정한게 위에도 적혀있는 아레나석 7구역입니다. 같은 가격대의 R석 시야도 생각보다 안좋았구요(난간에 시야가 가리더군요)


먼저 있었던 May'n 내한공연 티켓팅때[관련 글 보기] 실수해서 좌석도 놓치고 해보니, 이번에는 그래도 잘 되네요.

뭐 May'n때는 회사 컴퓨터였고 이번 선샤인은 집 컴퓨터로 환경부터 다르긴 했습니다만.



참고로 티켓 예매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좌석도는 이렇습니다. 제가 고른 자리는 저기 아레나 7번의 왼쪽 앞 구역 정도?


저야 VIP 구역을 갈 정도로 열의가 있지는 않고, 그냥 '좀 가까이 보고 싶을' 뿐이었으니까요.

2017년 선샤인 내한때처럼 비교적 가볍게 볼것 같습니다.

이번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이 서울이던데 지난 내한때처럼 일본에 역 라이브뷰잉 되거나 그럴까요. 나름대로 기대를 부풀려 보기도 하고 그럽니다.


이러나 저러나 이렇게 티켓 구해놓으면 참 마음이 놓입니다. 국내 해외 할 거 없이 공통적인 부분인 듯;

남은 이야기가 있다면 4월 정도에 실물 티켓이 도착한 뒤에 마저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비우다시피 한 보람은 없었지만, 다음주말이면 일본에 가니 그 전까진 계획한거 정리해 천천히 풀어야겠습니다.


그럼 이틀쯤 뒤에 다음 글에서 뵙지요.

Comment 2

  • 2019.03.20 15:59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9.03.25 08:19 신고 수정

      다들 그 이야기 하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현지보다 수는 적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Prev 1 2 3 4 5 6 7 ··· 33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