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서스7 2세대 LTE 안드로이드 4.4 KitKat 수동 업데이트
    IT,컴퓨터/Android Life 2013. 11. 17. 15:49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얼마 전 넥서스7 2세대 등 최근 출시된 기기에 안드로이드 4.4 킷캣 OTA가 배포되기 시작했다는 클리앙 글을 봤습니다.

    하지만 구글의 OTA는 애플과 달리 같은날 전세계 동시에 진행되는 것이 아닌 순차 배포입니다.

    매일매일 생각날때마다 체크했는데 할때마다 '너 기기는 최신임ㅋ' 하면서 약올리더군요. 거짓말 마...


    그러다 구글측에서 OTA 배포가 안된 국가가 있음에도 팩토리 이미지 배포를 시작했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망설이다가.. 오늘 아침에도 쓰면서 터치스크린 오류때문에 빡쳤어서 그냥 두시간 정도 작업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언락한 뒤 수동으로 팩토리 이미지를 올리는 방식으로 안드로이드 4.4 업데이트를 진행한 과정에 대한 이야기 살짝과

    잠깐 둘러본 안드로이드 4.4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XDA-Developer 홈페이지를 참고한 고로 상세한 과정에 대한 언급은 해당 참고글 링크로 대체합니다(영문).



    일단 제가 쓰는 범위에서는 이정도 변화만 보이는군요. 기기가 빠릿빠릿해진건 공장초기화의 영향도 있을 것 같고..

    좀 더 쓰다가 눈에 띄는 점이 있다면 글 적도록 하겠습니다. 하긴 그쯤 되면 OTA가 배포되어 모두 사용하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P.S

    옆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가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에 관해 쓴 글들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PC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