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지난 주말에는 후지큐 하이랜드(富士急ハイランド・コニファーフォレスト)에서 Roselia의 단독 라이브가 있었습니다.

Roselia는 미디어믹스 프로젝트 BanG Dream! 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리듬게임 '걸즈 밴드 파티(약칭 ガルパ)' 에 등장하는 다섯 밴드 중 하나입니다.

프로젝트 안에서는 Poppin'Party와 함께 라이브를 여는 두 밴드 중 하나죠.

이 작품이 '캐릭터를 연기하는 성우가 직접 악기를 연주하' 고 있다 보니 등장하는 다섯 밴드가 모두 현실에서 라이브를 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번 공연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보면 첫날(8/3, 토)은 Flamme(불꽃), 둘째날(8/4, 일)은 Wasser(물) 이라는 제목입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이 갔던건 둘째날이었는데, '물' 이라는 제목이  Roselia와 조금은 매칭되는 부분이 없어서 말이죠. 조금 호기심이 생기더군요.

거기에 야외 라이브라는 공연장 환경, 간만에 열리는 Roselia 단독 라이브라는 타이밍 같은걸 엮어서 간만에 라이브뷰잉에 참가해 봤습니다.

그리고 평소처럼 당시 한 생각 같은걸 짧게 글로 남겨두려고 합니다.

좀 무미건조한 내용이 될것 같긴 하지만요.


아래에는 1200 x 900 사진 3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매번 잘 보고 있기야 합니다만, 요즘엔 뭔가 '보고 나서 글로 잘 생각 정리가 안되는' 공연은 실제 라이브던 라이브뷰잉이던 다음 감상이 망설여지네요.

재미가 없는건 아닌데, 제 입장에서 글로 생각의 정리가 안될 때가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라디오처럼 그냥 흘려듣기엔 또 아깝고 말이죠, 시간이나 돈이.


여러가지로 생각이 많아지기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다시 이틀 뒤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2

  • 2019.08.13 14:31 수정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9.08.18 04:01 신고 수정

      무대인사를 뷰잉하는것도 있더군요. 고치우사 쪽이었던가 그랬을텐데..
      아무튼 본토는 네트워크 회선적 제약도 더 적을거라(전용 전송망이 있는걸로 압니다) '뭐 이런걸 다;' 싶은것도 부담없이 뷰잉 하는것 같습니다.

Prev 1 2 3 4 5 ··· 2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