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나카노 선플라자, 스타벅스(간식)
    해외여행(2019)/2019.12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2020. 1. 23.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2. 1일차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 숙소 체크인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3. nano.RIPE TOUR 2019 도쿄 파이널 양일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4. 2일차-1 : 호텔 조식, 스프카레(점심), 시부야 클럽 콰트로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5. 2일차-2 : 시부야 푸른 동굴 일루미네이션, 숙소복귀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6. 토마츠 하루카, 토요사키 아키, halca의 Music Rainbow 06 낮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나카노 선플라자, 스타벅스(간식) <--- 이번 이야기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8. 3일차-2 : 시부야 클럽 콰트로, 샤브샤브, 숙소복귀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9. 4일차 : 호텔 조식, 하네다 공항, 귀국 및 느낀점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0. 1 ~ 3일차 숙소 : 시마네 인 아오야마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계속 지난달 말에 다녀온 도쿄행에서의 이야기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적을 부분은 12/29(일) 오후 3시 정도까지(시부야 도착 직후까지)의 이야기.

이번 여정은 출국 3개월쯤 전에 보고싶은 라이브 티켓을 확보하면서 성립됐는데, 2개월쯤 전에 다른 이벤트 하나가 더 끼게 되었습니다.

이날은 후자와 전자가 나란히 이어지는 나름 정신없는 날이었네요.

그래도 여행때 계획한 일로 온전히 바쁠 수 있는것도 운인것 같습니다. 다 예정대로 잘 됐다는 이야기니까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9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4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워낙 이렇게 붐빌 시기에 나갈 일이 없다 보니, 이렇게까지 사람이 넘치는걸 예상 못한 부분에 대한 안타까움 같은게 있습니다.

그나마 이날의 경우는 저녁에 괜찮은 가게라도 예약해놨으니 다행이었죠. 안그랬으면 꽤 조촐(초라?)하게 하루를 마무리했을것 같습니다.

..그럼 조금 다른 글 적다가 연휴 중간쯤 다음 글 들고 오겠습니다.

또 다음 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