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NE1 월드투어 예정 (15주년 기념) [MD판매정보 업데이트]
    이것저것 감상/음악,라디오 2024. 7. 25.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7/22(월) 자정에 YG에서 영상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저는 처음에 산다라박 트윗을 보고 아래 영상을 확인했는데, 만우절인가 날짜 확인했었네요.

    글 정리하는 며칠 사이에 2NE1 공식 유튜브 채널이나 글로벌 블랙잭 트위터 계정도 이 내용이 업데이트된거 보면 최소한 잘못 본건 아닐듯. 애초에 처음 본게 전 멤버 트윗이었지만.

     

    모바일용 이동 링크 : https://youtu.be/9s3waHV0olA

     

    '멤버들이 15주년을 맞아 콘서트를 열고 싶다는 의향을 밝혀 왔다' 고 하면서, 올해 10월 초 서울 공연과 11, 12월 일본(도쿄, 오사카) 공연 언급이 있습니다.

    이후 공연지역은 영상에 없지만 2025년 계획을 언급하며 2NE1 쪽을 월드투어라고 언급하는걸 보면, 한국/일본 외에도 여기저기 가게 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체한 그룹의 부활' 같은건 굳이 따지면 안바라는 편이긴 한데 (약간 전설은 전설로 남았으면, 같은 주의) 이번은 좀 다르게 봅니다.

    제 안의 '싫어하는 쪽의 부활' 사례인 모 서브컬쳐 그룹처럼 운영이 얄미운것도 아니거니와, 전 2NE1 멤버들도 다 음악활동은 계속 하는 상황이니.

    제게 처음 응원하던 그룹의 해체라는 충격을 경험하게 해 줬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기억속에 남아있는.

    솔직히 처음 봤을땐 놀랐지만 또 놀랍지 않은 일이기도 했네요. 그래 와 준다면야 거부할 이유는 없지.

     

    직전에 그룹 해체 관련 글을 썼던게 8년 전이더군요. [당시 글 보기]

    만약 월드투어의 시작이라는 10월 서울 공연에 제 자리가 있다면제발 티켓, 다시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먼지쌓인 제 음원들이랑, 무서워서? 못듣고 있던 마지막 디지털 싱글도 이제는 들을 때인가봅니다.

     

    이 이야기도 간간히 적겠습니다.

     

     

    2024.9.24 01:10분경 추가.

    전날(9/23, 월) 12시부터 무신사에서 MD판매가 열려서 급하게 주문했네요. [무신사 쇼케이스 - 2NE1]

    YG NEWS 라던가 보면 사전에 공지가 뜨진 않았던것 같고, 다들 트윗 보고 몰렸는지 접속해있는 약 30분동안 사이트가 점점 느려지더군요.

     

    다만 상품을 보면 펜라이트나 타월 같은 일부 기대한 상품이 없습니다.

    일본쪽 MD정보에는 있던데[바로가기], 한국공연 쪽이 텀이 짧다 보니 MD 준비를 많이 못한것 같네요.

    위에 일본쪽 사이트 들어가서 주문 페이지 가보면 배송예정일이 11월로 되어있습니다.

    일본공연 기준으로 MD가 출고되는지라(11/11까지 주문/결제하면 11/29 일본공연 전에 배송해준다네요) 10월에 공연 보고 좀 둘러보다 괜찮은거 있음 주문해야겠습니다.

     

    아무튼 찾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

     

    2024.8.21 22:10분경 추가.

    그 사이에 인터파크티켓에서 다른 티켓 예매에 나섰다가 모바일 웹을 써보게 됐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모바일 웹 쪽이, 날짜선택 전에 일단 대기열에 진입하다 보니 초반 접속에 유리한것 같더군요.

    집에서 스마트폰에 와이파이 연결해서 시도했는데, 다행히 10/4(금) 추가공연 뒤쪽 남은자리 겨우 잡았습니다.

     

    접속직후. 이 뒤로 5초도 안되서 대기인원 3만까지 불어나더군요.

     

    그리고 다시 7초 이내로 좌석선택 페이지로 진입했고, 그 시점에서 이미 처음 진입한 왼쪽에서 B구역은 자리가 없어서 A구역 뒷줄 쪽의 남은자리 하나 겨우 찍어서 넘어갔구요.

     

    이후 카드결제까지 에러 없이 진행되어 확정.

    항상 인터파크페이였나, 자체 페이서비스 이런거 말고 카드사 앱카드로 바로 결제하려는 주의입니다.

     

    그 이후로도 8시 40-50분 정도까지 대기인원이 9만명 넘게 남아있더군요.

     

    역시 공연장이 너무 좁아(....) 이러다 평일까지 일주일 내내 공연해야되게 생겼네

    ///

     

    2024.8.12 23:00분경 추가.

    8/21(수) 에 10/4(금) 공연이 추가 예매 오픈한다고 낮에 공지가 올라왔었네요. [관련공지]

    예매처가 여전히 같은 인터파크티켓이라 걱정밖에 안되긴 하는데, 일단 도전은 해볼 생각.

    (같은 공연의 날짜가 추가되는거라 예매페이지는 같습니다)

    ///

     

    2024.8.5 21:20분경 추가.

    0분 땡 하고 생기는 버튼 클릭했더니 처음엔 반응이 없고, 페이지 새로고치고 다시 시도하니 계속 '본인인증 정보를 못불러왔다' 면서 팝업출력 실패.

     

    위쪽 모델은 안좋은 감정만 생겨서 잘랐습니다

    한번 더 화면 새로고침하고 대기순번에 들어갔더니 40만번이 뜨더군요. 결국 50분째(20:50) 진입하니 당연히 자리 없음

    생각보다 인터파크티켓 허술하네요, YG는 이번에 티켓 판매사이트 잘못 고른듯.

    근본적으로는 공연장이 3,000석도 안되서 여기도 문제지만, 이렇게 단시간에 발표되서 선택지가 없었을 상황은 이해합니다.

     

    전 포기하고 2025년 추가공연에서 한국 혹은 일본 공연이 추가되길 빌기로 했네요.

    티켓들은 구하셨습니까(매크로 경유 제외)

    ///

     

    2024.07.25 11:50분경 추가.

    그 사이에 티켓 예매정보도 올라왔네요. 참고하시길 [YG공지, 인터파크티켓 공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