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카레오(KAREO)
    먹을거리 탐방Life 2014. 3. 7. 00:04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홍대 카레오는 카레 전문점입니다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카레에 대해서는 자세히 모르지만 일단 인도식이 아니라 일본식 카레집(이라고 간판에 있음)


    막 날짜가 바뀌긴 했는데, 6일 약속이 있어서 일행분들과 다녀왔었습니다.

    카레집인데 결과적으론 카레를 못먹어봤으니 짧게만 남겨둬봅니다. 근데 카레가 매웠다는거 보면 제가 안먹기 잘한걸지도;



    이미지 출처 : 다음 지도 / 다음지도 바로가기, 구글지도 바로가기


    일단 위치는 이렇구요. 뭐 사실 저도 일행분들 따라서 걸은거라 위치는 지도 보고 알았습니다만;



    가게는 꽤 자그마했습니다. 들어가니 부엌이 바로 보이는 모습.



    메뉴는 다음과 같구요. 맨 위쪽 4개가 주 메뉴고 아래 10가지는 주 메뉴에 추가할 수 있는 '토핑' 들입니다.

    참고로 계란 후라이는 카레오와 돼지구이덮밥에서 기본적으로 나온다는듯 하네요. 계란후라이 추가하려고 하니 기본으로 나온다고 알려주시던.


    위 이미지는 가로해상도 1280짜리라 클릭하시면 좀 커집니다.



    근데 카레집에 와서 먹은게 이거냐?! 하신다면 뭐 할말은 없습니다(....)

    저도 배가 고프니 뭔가 적어보이는 카레보다는 고기가 있는 쪽이 당기더라구요; 참고로 위의 건 돼지구이덮밥에 추가옵션 없음.

    그릇은 꽤 크게 나와서 크기 비교를 위해 젓가락이 수고해 줬습니다. 젓가락은 일본식 라멘집 같은데 가면 있는 그런 크기의 젓가락.


    주문하고 깨달았는데, 카레오 곱배기 하니 양이 은근 되더군요. 그릇 크기는 똑같은데 담겨 나오는 양이.. 먹으면서 조금 후회했습니다. 하지만 늦었지..


    그래도 나중에 일행분이 카레 좀 맵다 하시는것 같던데 안도감을 얻긴 했습니다. 매운걸 정말 못먹어서;

    그렇더라도 다음번에 오면 카레 먹어야지 싶긴 하네요. 카레집이면 카레를 먹어야지.


    무튼 이런 집이었습니다. 뭐 무난했던듯.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