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카가와 카논 콘서트 2012 Ribbon Revolution 구입 및 개봉
    지름신강림/음반 2014. 4. 18. 16:33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간만에 중고 블루레이 구입입니다.

    '신만이 아는 세계(神のみぞ知るセカイ)' 라는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나카가와 카논' 의 콘서트가 열린다는 이야기는 이미 들었었는데,

    2012년에 열린 그 콘서트는 제 예상과는 다르게 게스트로 하야미 사오리와 시모노 히로도 나왔더군요.


    개인적으로 여기서 나카가와 카논 역을 맡은 '토야마 나오(東山奈央)' 라는 성우에 대해서는 관심도가 덜했는데,

    라디오 같은걸 찾아 들으면서 의외로 열심히 하는 모습이 요즘들어 눈에 띄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나카가와 카논 역이 주연급으로는 첫 캐릭터였는데,

    아이돌이라는 작품 내 캐릭터 특성상 자신의 창법 등을 실제 아이돌 영상을 보고 들으며 연구한다는 얘기도 하고 그러더군요.


    다만 이쪽에 대해 아는 분들은 '왜 최근에 한 영상 대신 과거 영상의 블루레이를 샀는가' 에 대해 의문을 품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실제로 2012년 2월 Ribbon Revolution 이라는 이름으로 첫 콘서트를 한 이후, 2014년 2월에도 Ribbon Illusion 이라는 이름으로 콘서트가 열렸지요.

    개인적으로는 검색 후 파악한 두 콘서트의 성격이 약간 다르다고 봤습니다.

    2012년 콘서트는 먼저 언급했듯 작품에 나온 다른 캐릭터의 성우도 참가했습니다. 하지만 2014년 콘서트는 토야마 나오가 모든 곡을 부릅니다.

    즉, 진짜 '나카가와 카논' 콘서트는 2014년 쪽이죠. 2012년에 이뤄졌던 나카가와 카논 콘서트는 실은 '신만이 아는 세계' 콘서트였던지도 모르겠습니다.


    요컨대 '캐릭터 콘서트' 냐 '작품 콘서트' 냐의 차이라고나 할까요. 결론적으로 전 캐릭터보단 작품 콘서트를 원했고 그래서 이번 블루레이를 구입했습니다.

    작품 콘서트라고 해도 두세곡 정도가 게스트 곡으로 채워지는 수준입니다만, 아예 안나오는거랑 비교하면 개인적으론 의미가 다르다고 봐서 말이죠.


    中川かのん starring 東山奈央 1stコンサート2012 Ribbon Revolution [CD+Blu-ray]


    아무튼 서론이 조금 길었는데, 그렇게 구입한 이번 블루레이를 평소처럼 내용물 먼저 살펴볼까 합니다.



    무튼 간단하게 내용물들을 살펴봤습니다.

    개인적으론 토야마 나오도 그렇지만 하야미 사오리의 무대도 기대되는지라 두근두근 합니다.


    감상하고 다음 글 적지요. 적고 나면 링크 추가해 두겠습니다.


    감상완료. 재밌었습니다. 감상글은 이쪽 : http://scvspace.kr/25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