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구청소기 LG VH9211D 구입
    지름신강림/생활,잡화 2014. 11. 2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충동구매라는걸 자주 할만큼의 여유가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만, 간혹 쇼핑앱들은 생각나면 켭니다.

    SK텔레콤의 멤버십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초콜릿 같은 사이트 [바로가기] 말이죠.


    NAS의 HDD도 없고, 드래곤 길들이기2 블루레이도 수령 전이었던 저번 휴일에 자기 전 초콜릿 앱을 켰다가 발견해서 샀습니다.

    이사오기 전에 있던 집은 비교적 넓었고, 또 창문도 커서 이불 등의 침구류를 주기적으로 털기 참 좋은 환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사오고 난 집은 창문도 좁고, 결정적으로 제가 휴일에 이런 대청소를 할만큼 시간적 여유를 내기 힘들어지기도 해서(실은 귀찮음 반이지만;)

    겸사겸사 구입.


    이름 그대로 일반 청소기와는 다르게 침대나 베개 등 침구류의 미세먼지/진드기들을 청소하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최저가 등을 검색해보니 초콜릿에서 SKT 멤버십 할인을 적용(9만원대) 하면 몇만원 싸서 말이죠.

    주기적으로 청소를 못하는 대신 이걸로 빨아들이기라도 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그렇게 휴일에 주문했는데, 어제 점심즈음 LG측 가전제품 배송루트로 배송되어 왔네요.

    먼저 언급한 초콜릿이 쿠팡 같은 소셜커머스류 사이트라 생각해서, 일반 배송으로 올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뭐 덕분에 잘 받았지만.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제 이번주의 가장 큰 과제는 NAS HDD를 구입하는 일이군요. 내일과 모레는 기나긴 이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여기 오고 몇달간 제대로 청소 못하고 있어서 걱정도 됐는데, 걱정은 덜 수 있을것 같으니 다행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