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HOTO & IMAGING 2015 다녀왔습니다
    라이브,이벤트,전시회/후기(토크,기타) 2015. 4. 19.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 16일부터 19일(일), 즉 오늘까지 진행되고 있는 PHOTO & IMAGING, 서울 국제 사진영상기자재전 2015(홈페이지 바로가기)

    행사장에 18일 토요일 하루 다녀왔습니다.


    미러리스 구입을 계획하고 있어서 5월 구입실행을 앞두고 약간은 부실하지만(?) 마음가는 대로 대상 기기를 압축중인데,

    그 기기도 만져볼겸 카메라 구입에 앞서 악세서리 등 관련 물품의 현장할인도 노릴겸 가게 되었습니다.


    사전등록이 3월 20일까지였는데 좀 늦게 발견해서 티몬에서 5,000원짜리 표를 구입해 갔었군요;

    그래도 카메라 가방에 메모리카드에.. 산건 별로 없는데 표값은 뽑고 온것 같고.


    근데 삼성이나 올림푸스 같은 큼직큼직한 업체가 빠지니[관련 기사] 새삼 규모가 작아진 느낌도 듭니다.

    덕분인지 카메라 가방이나 삼각대, 조명장비 등 카메라 주변기기격 업체들이 더 많이 눈에 띈 느낌.


    아무튼 행사 다녀왔어서 간단히 기록 남깁니다. 제가 구입한 물건도 적을겸.

    사진은 총 23장 사용했구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몇몇 업체가 빠져서 조금은 악세서리 할인 전시회 같은 느낌이 되어버린것도 같지만..

    저같은 비업계 소비자는 접하기 쉽지 않은 드론이나 고가의 영상장비 같은걸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부분은 항상 흥미롭습니다.


    그럼 남은 일요일은 바쁠 다음주를 대비하는데나 써먹어야겠군요.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