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2nd LIVE - PARTY M@GIC!! BD-BOX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5. 10. 3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2015년 7월 방영의 분할 2쿨 작품,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アイドルマスターシンデレラガールズ)가 종영된지도 어언 3주(일본 방영 기준)가 지났습니다.

    올 1월 방영의 1쿨째에서는 약간 할말이 있었지만, 후반까지 보니 그런 생각이 사그라들어서 가만히 있긴 했었는데 어쨌든 끝까지 보긴 했었지요.

    작품 전체적으론 이렇지만, 그래도 음악들은 간간히 귀에 들어왔기에 그쪽으로는 조금 관심이 생겼더랬습니다.


    그런 저같은 사람을 배려해서만은 아니겠지만, 타이밍 좋게 작년 라이브 블루레이 박스가 나왔습니다.

    다음달 말에 다음 라이브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기도 하고, 적시이겠지요.

    오늘 글 적을 이 미디어는 2014년 11월 30일 일본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 체육관에서 열렸던 신데렐라걸즈 두번째 라이브,

    PARTY M@GIC!! 의 실황을 담고 있습니다.

    당시 공연에 관한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이고, 저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렸던 라이브뷰잉에 다녀오기도 했었습니다.


    사실 작년 말 라이브뷰잉때는 '내가 아이돌마스터 라이브 블루레이를 살 일이 있겠어' 하는 심정으로 간거였습니다.

    근데 왠걸, 1년쯤 지나서 제가 라이브뷰잉 갔던 공연의 실황 미디어가

    멀티앵글에 다채널 음성, 출연진 오디오 코멘터리를 달고 나온다고 하니 아주 살짝 망설이다 주문하게 되더군요;


    THE IDOLM@STER CINDERELLA GIRLS 2ndLIVE PARTY M@GIC!! Blu-ray BOX Blu-ray 3枚組【完全限定生産】


    그리고 이렇게, 어제 무사히 받았습니다.

    컨텐츠 분량상 평소같이 하루 써서는 다 못볼것 같고, 이틀 잡고 감상할 예정이네요. 덕분에 시간은 조금 더 걸릴것 같습니다.

    뭐 이번엔 평소처럼 패키지만 보겠지만요.


    아래에는 1200 x 900/800 픽셀의 사진 30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길.



    이번 글은 여기까지.

    제대로 보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릴듯 하지만, 왠지 보고 나면 꽤 재밌을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일단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 컨텐츠에 대해선 1년 전보다 아는게 생겼고 말이지요.


    2015.11.17 A.M 11:05분 추가. 감상했습니다. 생각 대로였던 부분도 있고, 의외였던 부분도 있었네요. -> http://scvspace.kr/638 ///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