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ING SUPER LIVE 2015 블루레이 감상
    이것저것 감상/라이브 블루레이 2015. 12. 22.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열흘쯤 전에 수령했던 블루레이를 감상했습니다.

    지난 6월에 실제로 다녀오기도 했던지라 그때도 떠올리면서 보고 그랬네요.

    물론 제가 갔다온 날이 아닌 쪽이 영상화되어서 눈씻고 찾아봐도 전 없겠습니다만, 이런거 크게 아쉬워하는 입장은 아니니 그러려니.

    사실 아레나석 중간이라 찍혔어도 구분 안됐을것 같지만 말이죠(...)


    아래에는 1920 x 1080 블루레이 캡쳐 원본 이미지 20장,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3장(본편, 영상특전 실황) 이 사용됐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정신없는 와중에 이번에도 일요일과 평일 하루 정도를 써서 정리하긴 했습니다만,

    나쁘지 않은 영상으로 (비록 저는 없었지만, 양일 공연곡이 꽤 일치하기에) 그때의 추억을 되새겨볼 수 있다는건 이런 미디어의 새삼스런 장점입니다.

    물론 '나쁘지 않은 영상' 이라는게, 근래 본 라이브 블루레이 중에선 흔치 않은 일이었던지라 더 기쁘네요.


    시간상 다음주 초나 되어야 일본 갔다오고 본것들을 정리할것 같으니 그때까지는 잠잠하겠군요. 아닐수도 있고..(..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 감상환경

    - 디스플레이: Qnix QX2710LED [캘리브레이션 by 스파이더5 Elite (2015.12.5 캘리브레이션)]

    - 리시버: audioquest DragonFly 1.2 + Creative Aurvana Air

    - 플레이어: 다음 팟플레이어, m2ts 재생. [영상처리: 블럭제거 256(기본값), 디인터레이스: H/W 디인터레이스(방법, 필드 모두 자동) 이외 불필요 옵션 OFF 혹은 자동]

    - 이외 사항은 덧글 등으로 문의 바랍니다. 작성 후 1개월 이상 경과한 경우 당시의 감상환경 중 현재 유지중이지 않은 것은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