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언어의 정원 감상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극장,OVA) 2013. 9. 4. 23:06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요즘 평일엔 거의 시간이 안나다 보니, 차일피일 미뤄져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근 신작 '언어의 정원' 을 못볼 위기였습니다.

    그런데 곡 구입 때문에 생각나면 들르는 일본 아이튠즈 스토어 영화 탭에 이 언어의 정원이 올라와 있더군요.

    제 일어실력은 제가 알고 있기 때문에(...) 좀 망설이긴 했습니다만, HD 영상 렌탈에 500엔이라 괜찮은 딜 같아서 그냥 질렀습니다.

    참고로 평소 구입해대는 뮤직스토어 음원은 250엔. 간혹 200엔도 있지만 아무튼 뭐 이정도면 꽤 무난한듯 싶습니다.


    참고로 SD 영상은 400엔이었습니다. 근데 감상 예정 기기가 아이패드인지라 100엔 차이로 땅을 칠 것 같아 망설임 없이 HD 렌탈(.....)


    링크는 이쪽입니다. 아이튠즈가 설치되어 있고, 일본 계정을 쓰고 계신 분 중에서 계정 잔고가 있는 분은 보실 수 있겠네요.

    링크 보면 보이시겠지만 렌탈 말고 구입은 2,500엔이더군요. 제 경우는 나중에 블루레이 같은거 생각중이라 아이튠즈 내 구입은 고려 안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이 글은 '언어의 정원' 이라는 작품 감상보다는(끝부분에 있긴 있습니다 감상) 서비스를 이용한 후기에 가깝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4개월쯤 전에 구글 플레이 영화를 통해 어벤져스 감상했을때 쓴 글과 비슷한 느낌으로.



    아마 다음엔 블루레이 감상하고 다시 글을 적게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 더빙판좀 같이 넣어서 안내주려나.. 사드릴텐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