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2. 1, 2일차 : 출국, 요코하마 철도모형 박물관, LOGIC요코하마
    해외여행(2016)/2016.07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2016. 7. 29.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0. 토요사키 아키 3rd 콘서트 투어 2016 The key to Lovin' 카나가와 공연 다녀왔습니다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2. 1, 2일차 : 출국, 요코하마 철도모형 박물관, LOGIC요코하마 <--- 이번 이야기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3. 2, 3일차 : 카나가와 현민 홀, 요코하마 랜드마크타워, 공항 밤샘, 귀국 및 느낀점

카나가와 토요사키 라이브 - 4. 1일차 숙소 : 퍼스트 캐빈 하네다공항 1터미널점

벌써 2주차에 가까워져 가는데, 지난 17일(일) 전후로 일본에 다녀왔었습니다.

피치항공의 인천-하네다(밤 출국 새벽 귀국)로 갔다왔음에도 귀국 후 출근했으니 조금 고생은 했습니다만, 간만에 알차게는 다녀왔네요.

그 증거라고 하긴 뭐하지만, 사실상 일요일 하루 체류임에도 글이 두개로 나눠졌지요. 이런것도 간만이네요.

아무튼, 사진과 함께 기억을 더듬어 보려고 합니다. 우선은 출국부터 다음날 점심까지의 절반까지만.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60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2장이 쓰였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요 며칠동안 꽤 바빴다 & 지쳤다 보니 손을 못댔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정리를 시작하네요;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