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VDFab Passkey for Blu-ray Lifetime 결제
    IT,컴퓨터/서비스,웹,소프트웨어 2016. 10. 3.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저는 곧잘 블루레이를 구입하는 편인데, 감상 이외의 방법으로 사용하려면 제약을 많이 받죠.

    물론 인코딩해서 무단으로 배포하는 작업을 하는건 아니고, 하다못해 캡쳐를 하거나, 비트레이트 차트를 그리거나, 가지고 있는 모바일 기기로 영상을 잘라 넣거나 하려면 말입니다.

    경우에 따라선 HDCP 호환성 문제로 추가 지출을 감행하시기도 하던데 일단 제게는 해당사항 없는 이야기였지만.. 아무튼.


    그래서 이 복사방지 코드를 해제할 수 있는 AnyDVD HD를 올해 5월 정도까지 사용했는데, 최근 저작권 단속을 이유로 사이트를 닫았다가 다시 열면서 라이센스 정책을 리셋했습니다.

    기존 Lifetime 업그레이드 사용자의 라이센스가 이 정책으로 휴지조각이 됐지요.

    그 이후, 한번 더 거금을 들이자니 같은 일을 당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년 8월 정도에 이벤트로 받아둔 DVDFab[홈페이지 바로가기]의 무료 라이센스로 DVDFab Passkey 8을 쓰기 시작했었습니다.


    그러다 최근, 9.x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시점이 되니 무료 라이센스가 무효화된다는 이야기가 돌더군요.

    마침 지난주에 새 블루레이를 받은 참이었는데, 이런 이유로 복사방지 코드 데이터베이스에 접속하지 못해 해제작업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이 DVDFab도 Lifetime으로 라이센스를 구입했네요. 9월 29일에 구입했는데, DVD쪽의 1년 라이센스가 나온건 좀 의외였지만 아무튼.


    구입한 상품은 'DVDFab Passkey for Blu-ray' 로 먼저 가지고 있던 무료 라이센스와는 다르게 블루레이 전용입니다.

    전자는 DVD, 블루레이 모두 사용 가능했습니다.


    비용은 원래 94달러이나, 오늘(10/3)까지 뿌리는 20% 할인코드를 써서 75.2달러에 결제했네요.

    표시는 달러지만 결제하니 위안화로 카드 승인나던게 좀 신선하긴 했는데(아직 위안화 결제는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아무튼 JCB 신용카드로도 결제가 잘 진행됐고.



    다만 이전까지 쓰던 방식과 다르게 라이센스는 파일이 아닌 계정 로그인시 정상적으로 활성화되더군요.

    계정 활성화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게 과거 AnyDVD HD 생각이 나서 조금 불안하긴 한데(이쪽은 서버 연결 대신 파일로 진행) 어쩌겠습니까 믿고 써야지(....)

    이번 라이센스도 최소 2-3년은 썼으면 좋겠군요. 물론 가능하면 그 이상;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