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서스7 2세대 LTE모델 국내 판매 시작
    지름신강림/PC,노트북,모바일 2013. 9. 18. 09:59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즐거운 추석 연휴 첫날, 일어나자마자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이 떴다는 얘기가 들리네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기에 접속해보니 메인화면의 넥서스7 2세대 안내문에서 4G LTE도 언급을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기 -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 페이지 바로가기


    위와 같이 등록되었습니다. 45만 9천원이라고 되어있군요.

    하지만 실제 결제는 달러화로 되기 때문에 단순 환율계산상으론 1,000원 정도는 덜 빠지는듯 합니다.



    구입은 지난 넥서스4 살때도 해봐서 그리 어색하진 않네요.

    카드정보와 배송지 주소는 이미 저장되어 있고, 이 다음엔 그냥 결제만 살포시 눌러주면 금액이 청구되며 주문완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구글 크롬에서 하고 있는데, 우리나라 같았으면 이니페이니 LG U+ 결제 모듈이니 떠서 IE를 또 켜야 했겠지만 여긴 다행히도 그런거 없습니다.


    근데 따지고 보면 이렇게 단순하게 구입 가능한게 참 위험한건데 말이죠(...)

    보안적 측면이 아니라 손쉽게 결제가 가능해서 충동구매가 늘어난다는 측면에서.. 물론 전 이거 충동구매한거 아닙니다만. 편하면 좋죠 예.



    결제가 끝나니 GMail 주소로 배송 영수증이 날아옵니다.

    아마 추석 연휴가 끝나는 다음주 월요일부터 배송이 시작되고 재고가 있는 상태라 그런지, 구입하자마자 결제가 되네요.

    전에 넥서스4 살때는 재고가 없어서 배송 직전에 결제가 되던데 말이죠. 뭐 미국이나 일본 등 해외는 배송 직전에 결제하는게 일반적인것 같지만요.


    아무튼 먼저 캡쳐한 이미지에도 보면 국제 특송으로 배송된다고 나와있던데, 다음주 중에 올 듯 해서 여러가지로 기대가 됩니다.



    근데 구입하고 보니 제가 아무리 기기를 전면 보호필름만 쓰고 커버 종류를 안쓴다지만 가지고 다닐때는 역시 신경쓰이겠더군요.

    있는지 몰랐는데, 페이지 하단에 보니 넥서스7 파우치가 있어서 그것도 또 샀습니다; 같이 샀으면 함께 왔을텐데.. 아으;


    참,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구입 페이지는 여기 누르시면 접속하실 수 있구요. 42,000원 나오는데 실제 결제되는 금액을 환율계산 해보면 4만 몇백원 정도네요.

    구글 말고 제3자가 판매하는 넥서스7 파우치를 찾아보려고 했지만 역시 공식이 무난해서 그냥 이걸로.. 찾기도 귀찮고 말이죠(...)



    마침 SGP 찾아보니 보호필름도 있군요. 검색해서 하나 사뒀습니다. 역시 보호필름 안붙히고 쓸만한 강심장(?)은 아닌지라..

    더불어 추석 연휴 끝나면 SK 텔레콤 대리점 들러서 데이터쉐어링 유심도 하나 더 사둬야겠습니다. 데이터쉐어링 유심에 물릴 기기가 하나 더 늘었네요(...)

    무튼 어떤 물건일까 기대가 됩니다.


    P.S

    물건 일주일만에 받았습니다.

    오른쪽 링크를 보면 제가 넥서스7 2세대 LTE에 관하여 쓴 글들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PC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