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서스7 2세대 LTE 수령 및 간단감상
    지름신강림/PC,노트북,모바일 2013. 9. 26. 00:28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개인적으로 7인치대 기기를 상당히 애매하게 봤었습니다.

    그래서 넥서스7 1세대가 처음 나왔을때도 '구입하진 않겠지만 구경이나 해보자' 하고 보고 온적은 있었는데, 오늘은 이렇게 물건을 받았네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지하철 출퇴근하는 생활이 되다 보니 그 만원지하철에서 아이패드를 꺼내기도 애매하고,

    무언가 인터넷으로 글 읽기엔 넥서스4의 배터리 소모속도가 아쉽곤 했습니다. 물론 아이폰 4S도 있긴 하지만.. 작죠;


    그렇게 추석 연휴 첫날, 아침일찍 구입해둔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딱 일주일 만이군요; 월요일에 우리나라 세관을 통과했지만 이틀을 우체국 '부평물류센터'에서 머물더니... 역시 추석 전후 택배물량이란;


    이 글에서는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의 개봉과 보호필름 부착, 3G 데이터쉐어링/스마트폰 유심기변 테스트 및

    기기 사용중 간단히 눈에띄는 부분을 언급하는 정도로만 가볍게 적어보려 합니다.


    다음주에는 배터리나 카메라 등 여기서 다루지 않은 부분을 이어 적어볼까 싶군요.

    함께 산 넥서스7 2세대용 파우치는 다음 글에서 적겠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무난하지만 불안한점이 있달까;


    아무튼 아래는 길어져서 덮어둡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33장(800x600 jpg 17, 375x600 png 15, 1200x1920 png 1)입니다. 참고를..



    이번 글은 여기까지입니다.

    일단 아이패드보다 가벼워서 좋고, 넥서스4보다 글 읽기 좋을듯 하니 일주일동안 열심히 써봐야겠다 싶습니다.


    단지 개인적으로 걱정되는건 앱. 앱이 없다, 이런건 아닌데 아이패드처럼 태블릿만의 앱은 많이 없는듯 해서 말이죠.

    단순히 스마트폰쪽 UI를 쭉 늘려놓은 정도나.. 이런건 태블릿 '전용'이라고 하긴 뭐하니.. 이쪽도 좀 중점적으로 살펴볼 생각입니다.


    P.S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의 경우 우리나라 통신3사 LTE를 모두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SKT와 KT만 확실하다고 알고 있었는데, 케이벤치에 이런 기사가 떴었더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S 2

    옆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가 넥서스7 2세대 LTE 모델에 관해 쓴 글들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PC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