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anG Dream! Original Soundtrack (블루레이 포함 초회한정판) 수령 및 개봉 (감상 추가 완료)
    지름신강림/음반 2017. 4. 28.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요 근래 미디어믹스 프로젝트 'BanG Dream!'(이하 반도리) 이야기가 뜸했는데, 간만에 그저께(4/26) 발매된 OST 음반 이야기나 해볼까 합니다.

    지난 2월에 산 엔딩 싱글과 다르게 이번에는 확실히 구입한 목적이 있네요.


    TVアニメ「BanG Dream!」オリジナル・サウンドトラック(初回限定盤)(Blu-ray Disc付)


    반도리 프로젝트는 코믹스를 시작으로 모바일 리듬게임(バンドリ! ガールズバンドパーティ!)과 동명의 애니메이션까지 여러 미디어믹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작품이 '여고생 밴드'를 소재로 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2017.01 ~ 04) 방영된 애니메이션 역시 주요 멤버들이 모여서 밴드를 구성하고 활동했으며,

    이는 작품 안에서 머물지 않고 현실 세계까지 확장됩니다.

    아, 하츠네 미쿠 콘서트와 같이 3D 영상기술을 사용하고 있는건 아니고, 작중 캐릭터를 담당하는 성우가 직접 악기를 연주하는 방식.

    그리고 저작권사인 부시로드(ブシロード)의 푸시를 받아 꽤 적극적으로 상품과 함께 이벤트(연주가 포함되는)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OST의 초회한정판에는 작년 11/13(일), 'TOKYO DOME CITY HALL'에서 열린 반도리의 두번째 라이브 실황을 담은 블루레이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이런 덕분에 가격은 이따 1번에서 구체적으로 언급하겠지만, OST 음반 주제에 가격만 보면 라이브 블루레이 수준.


    도입부가 조금 길어졌군요.

    아무튼 그래서 이번 글은 그 OST 음반의 패키지 구성과 특전 블루레이의 내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2017.5.3 A.M 12:35분경 추가. 추가했습니다. 하루 반나절 정도 걸렸네요; ///

    다만 라이브 블루레이 본편 감상엔 시간이 조금 더 걸릴것 같군요. 연휴도 있겠다 일주일 내로는 정리할 생각입니다만.

    참고로 이 상품은 일단 '음반'에 딸린 '특전' 라이브 블루레이라 이 글에 내용을 추가하는 형식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평소에는 라이브 블루레이 감상을 별도의 포스팅으로 작성하는데 이번걸 그렇게 하기엔 좀 애매하더군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3장, 1920 x 1080 블루레이 캡쳐 원본 이미지 15장과 본편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1장이 사용됐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다음달 초에 쉬는날이 많아서 다행입니다.

    제 경우는 시험에다 일본행까지 준비해야 하니 연휴 금방 지나갈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 낫겠죠.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