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9. 1일차 숙소 : 시티 호텔 히로키
    해외여행(2017)/2017.05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2017. 6. 5.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2. 1일차-1 : 출국, 숙소 체크인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3. SECONDSHOT FES -Girls Members- 2017 낮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4. 2일차-1 : 메르파르크 홀, 문화방송, 데니즈, 숙소 체크인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5. 2일차-2 : SECONDSHOT FES, 숙소 복귀, 갑자기! 스테이크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6. 애드립 그랑프리 2017 다녀왔습니다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7. 3일차-1 : 아침식사, 나카노 선 프라자, 스타벅스 나카노 거리점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8. 3일차-2 ~ 4일차 : 애드립 그랑프리, 하네다공항 밤샘, 귀국 및 느낀점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9. 1일차 숙소 : 시티 호텔 히로키 <--- 이번 이야기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10. 2일차 숙소 : 소테츠 프렛사 인 하마마츠쵸 다이몬점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도서 및 기타

언제나처럼 여행때 묵은 숙소 이야기.

이번 여정에서 첫날 묵은 숙소는 시티 호텔 히로키(シティホテル弘城, 공식 홈페이지) 라는 곳이었습니다.

케이큐선 케이큐카마타역(京急蒲田駅)에서 도보로 약 10분, JR 카마타역(蒲田駅)에서 도보로 1분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케이큐카마타역을 거쳐 걸어가보니 25분 정도 걸리더군요.

가격은, 제 경우는 5월 12일(금)로 예약해서 5,280엔을 냈습니다만, 지금 둘러보니 가격대는 평일의 경우는 3천엔대도 보이지만 금 ~ 일은 적어도 6천엔 후반에서 1만엔 초반이네요.

아마 제가 묵기 전날(5/11) 예약해서 이 가격이 나왔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바로 윗줄에서 조회한 날짜는 다음주 한주동안의 평일과 휴일이었고.

이번 여정에서는 밤 11시 10분쯤 하네다 공항에 도착해서 다음날 아침까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썼는데, 걱정한것보다는 잘 잤네요.

체크아웃 이후의 움직임도 바로 앞이 지하철역이라 편했고.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4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사실 이번 여정으로 '금요일 밤 하네다 공항 도착' 을 제대로 체험한 셈이라, 만약 비슷한 일정으로 또 계획을 짠다면 이번처럼 하네다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호텔을 고를것 같단 말이죠.

만약 그렇게 된다면 가격 조건이 맞았을 때 다시 고를만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