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브라이브! 선샤인!! Aqours Club Activity LIVE & FAN MEETING Trip to Asia -Landing action Yeah!!- 서울공연 1, 2부 다녀왔습니다
    라이브,이벤트,전시회/후기(음악) 2017. 11. 21.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이 카테고리에 글 적은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또 이렇게 적을 일이 생기네요.


    이번에 본건 지난 토요일(11/18) KBS 아레나에서 있었던 러브라이브 선샤인(ラブライブ! サンシャイン!!)의 첫 해외 팬미팅.

    'Love Live! Sunshine!! Aqours Club Activity LIVE&FANMEETING Trip to Asia -Landing action Yeah!!-' 이라는 이름으로 우리나라와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일본내 팬미팅의 해외 버전입니다.[관련 페이지]


    일본에 역뷰잉(?)까지 될 정도로 선샤인으로써도, 우리나라로써도 '처음으로 9명이 모두 움직'인 '해외' 이벤트라는 의미있는 자리였던 모양인데,

    내용적으로는 어느정도 일본내 행사와 비슷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요소로드 프로젝트' 같은 서울공연만의 팬 자체 기획 덕분에 꽤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것 같습니다.


    이벤트 자체에 대한 내용은 언제나처럼 상황상황의 묘사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 위주가 될것 같습니다.

    기억나는 부분들이 없는건 아닌데, 앞서 적어온 많은 공연 관련 감상글의 경험상 저는 그걸 당시만큼 재밌게 전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 이후론 이렇게 적고 있습니다(...)


    입구에 있던 화환을 하나씩 다 남겼더니 사진이 은근 많더군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46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런 기회들이 잘 없다 보니, 한번씩 올때마다 뭔가 축제같은 느낌도 듭니다.


    더불어 연락없이 갑자기 옛날 지인분들을 만나는 놀라운 자리이기도 하고. 참 신기해요.



    그럼, 여러분들은 저처럼 추위에 지지 마시길 바라며, 느긋하게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감기몸살 조심하시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