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여전히 분기마다 엄청난 수의 신작 애니메이션들이 방영되고 있습니다만, 저는 이전부터 고수해온 '분기별 감상 신작 5작품 내외'의 원칙을 지키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굳이 억지로 숫자를 맞출것 없이, 대부분 제 눈에 띄는게 저 숫자 이하라 원칙이랄것도 없이 그냥 지켜지고 있긴 하지만 말이죠;


아무튼 10월달이 된지도 벌써 20일 가까이 지났기 때문에, 감상이 확정된 이번 분기 신작 네편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골든 타임, 화이트앨범2, IS(인피니트 스트라토스) 2, 벚꽃사중주 ~꽃의 노래~. 글도 이 순서로 이어집니다.


참고로 다들 원작 미디어를 접한적이 없고(애니메이션이 첫 감상), IS의 경우는 특히나 내용 신경쓸 필요 없는 작품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여기서 네타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듯 싶습니다.


길어져서 덮어둡니다. 계속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적당히 여기까지.

덧붙혀 저번 분기부터 보고 있는 모노가타리 2nd season의 경우는 2쿨이라 아직도 방영중인데,

어째 매 화 끌리질 않아서 나데코 스네이크 1화까지 보고 스탑중. 아마 이러다 캘린더 알림에서 지우던 할 것 같기도 하군요.

역시 모노가타리 시리즈의 개인적 허용범위는 괴물/가짜이야기 까지였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그러합니다. 요즘 주중에 정신없기도 하니, 아마 이 이상 늘어날일은 왠만하면 없을듯.

올해 4월에 방영했던 '취성의 가르간티아' 급 물건이 아니라면.

Comment 0

Prev 1 ··· 66 67 68 69 70 71 72 73 74 ··· 7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