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달빛천사 15주년 기념 텀블벅 프로젝트 모금(국내 정식 OST 발매) - 환불
    이것저것 감상/음악,라디오 2019. 10. 9.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보름이나 지나서 어제 저녁자로 펀딩 20억을 돌파했으니 아는 분들은 아시겠습니다만,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텀블벅에 달빛천사 주제가를 한국어로 번안하여 발매하자는 펀딩이 올라와 있습니다.


    달빛천사15주년기념 국내정식OST발매


    국내엔 달빛천사, 일본에서는 만월을 찾아서(満月をさがして)로 방영된 이 작품, 올해가 15주년이라더군요.

    '벌써 그렇게 지났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우리나라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온게 왠지 반갑게 와닿았던 참입니다.



    먼저 링크한 페이지에 성우 이용신님께서 영상을 만들어 올리셨는데, 요는 그렇습니다.

    곡당 저작권료가 200만원이고, 음반 제작을 하려면 여기에 추가적인 비용들이 들어가니 이건 개인이 감당하기 힘들다.

    그래서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자 한다.


    방영 당시엔 딱 TV 애니메이션에 사용할 분량만큼만 허락을 받고 제작했을테니 이제야 다시 허락을 받아서 제대로 한 곡, 한 곡을 한국어로 번안하자는 것인데,

    이런 좋은 기회가 1인당 33,000(1개) ~ 59,000(2개) 원 정도로 퉁쳐지는게(?) 역시나 다른 분들도 '이정도는 싸다' 라고 생각하셨나 봅니다.

    14일 더 있어야 펀딩이 끝나는데 20억 넘는 금액이 모였네요.


    진행상황 좀 보려고 간간히 들어가 보니 그 사이에 굿즈도 추가되고 이것저것 요구하는 분들도 많으신 모양입니다만,

    애초에 처음부터 음원 제작을 위해 시작됐으니 무리한 요구는 과감하게 쳐내시고 음원제작에 신경써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음원 그것만 잘 됐으면 좋겠군요. 굿즈야 거들 뿐.


    마음같아선 원작자분인 타네무라 아리나(種村有菜) 선생님 일러스트를 커버로 쓰고 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하지만 기간을 늦어도 올해 말까지(펀딩 페이지상으론 11월 중순) 로 잡고 계시는 모양이니 어쩔 수 없겠지요.



    아무튼 아직 좀 남았지만 기대하면서 기다리려고 합니다.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둘러보시길.

    그러고보니 해외배송은 안된다고 하더군요. 아쉬워할 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아마 저작권상 문제로 어떻게 될것 같진 않지만요.


    ..그럼 또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P.S

    2019.12.10 P.M 8:45분경 추가.


    그 사이에 커진 규모로 배송일도 미뤄지고, 여러가지 일이 있었습니다만 후원금 반환 신청했습니다.

    하고싶은 말은 있는데 굳이 남기진 않죠.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남은 일들 잘 처리됐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