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IKO 팬클럽 회보(Vol.8)라이브,이벤트,전시회/관련상품 및 소식(해외) 2022. 5. 21. 11:00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728x90
가끔씩 돌아오는 팬클럽 회보 이야기. 좀 늦었지만 이번달 초에 받은 KEIKO 팬클럽 회보입니다.
언제나처럼 가볍게 보시겠습니다.
현지에서는 골든위크 직전인 4/27(수)에 출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다행히 이하넥스 일본센터에는 다음날(4/28) 도착했나보더군요.
이후 5/2(월) 은 현지 휴일이 아니라 이때 최종 입고 후 출고됐습니다.
골든위크라 발송 어떻게 될까 싶었는데 생각보다는 빨리 받아봤다는 느낌.
내용적으론 코레나가 코이치(是永巧一) 와의 인터뷰가 절반 정도 할애되어 있습니다.
2005년 FictionJunction에 들어온 뒤부터 지금까지 쭉 함께한 음악 동지와의 잡담, 정도의 느낌.
Kalafina 활동 말미 소속사 계약종료 후 솔로활동 전까지 휴식기를 가질 때 어쿠스틱 기타를 선물한 이야기라던가, 현재 솔로활동에 대한 이야기라던가..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꽤 재밌게 기타를 다루고 있다고 하니 나중에 라이브에서 선보일 날이라던가 있으려나요.
사실 회보 내 사진 정도만 봐도 준 분 말대로 잘 어울리긴 하던데.
그 외엔 요즘 관심사라던가(넷플릭스 등 OTT에서의 드라마나 시리즈물, 음악 등) 의 이야기도 있습니다.
항목 3개짜리 단신이긴 하지만 챙겨보고 있는 한국 드라마 이야기가 나오는거 보니 새삼 일본쪽에서 우리나라 드라마 많이 본다는게 체감되네요(...)
..이번 글은 여기까지.
아마 다음달이면 만료될 팬클럽 연회원 연장결제를 안할 예정이라 KEIKO 팬클럽 회보 받는건 이번이 마지막일것 같습니다. [관련 글 보기]
재가입할 때엔 제가 쓰던 회원번호를 이어서 쓸 수 있다는데.. 나중에 다시 이어 쓸일이 있으려나요.
지금으로썬 저도 휴식기 아닌 휴식기를 가져야할 때일것 같습니다. 하고싶은것도 있고.
팬클럽 로그인은 못하겠지만 SNS 계정이라던가로 소식은 간간히 접할 예정이니 블로그에까지 적을 내용이 있다면 그때 또 끄적여 보겠습니다.
그럼 또 느긋하게 주말 지나고 다음 글에서 뵙지요. 남은 주말 재밌게 보내세요!
'라이브,이벤트,전시회 > 관련상품 및 소식(해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하넥스 배송품 - 팬클럽 우편(미나세 이노리, KEIKO Vol.9) (0) 2022.08.14 이하넥스 배송품 -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 회보(Vol.18), Ninonly 백팩 레인커버 (0) 2022.07.12 미나세 이노리 팬클럽 회보(vol.17) 수령 (0) 2022.04.13 최근 정리한, 또 앞으로 정리할 취미관련 정기 결제들 (0) 2022.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