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rue tears x 꽃피는 첫걸음 x TARITARI 조인트 페스티벌 라이브 블루레이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4. 2. 26. 15:26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이나 관련 아티스트의 라이브 공연을 꽤 좋아하는 편입니다.

    뭐 그에 비해서는 시간이나 자금이 한정되는 통에 애니메이션 현지 행사는 둘째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현지 공연도 몇번 못가본 입장이긴 합니다만,

    아무튼 그 때문에 관련 행사의 라이브 영상 제품이 나오면 왠만하면 사려고 하는 편입니다.


    작년 말에 예약하고 오늘 수령한 이 'true tears x 꽃피는 첫걸음 x TARITARI 조인트 페스티벌'(이하 조인트 페스티벌) 라이브 블루레이도 그 일환으로 구입한 녀석 되겠습니다.

    사실 원래는 12월 25일 발매였는데 슬쩍 두달이나 발매일을 미뤘지요; 공지 하나 덜렁 띄우고.

    제 연말 낙을 빼앗아간 란티스에게, 조금 이따가 감상하고 무슨 말을 하고 싶어질지는 직접 보면 알게 되겠습니다.


    true tears×花咲くいろは×TARITARI ジョイントフェスティバル LIVE BD 初回限定生産盤 [Blu-ray]


    이번 글에서는 감상은 빼고, 행사나 패키지 내용 정도 간단히 언급할 것 같네요. 감상은 따로 쓰겠습니다.



    전 이제 블루레이 감상하러 가야겠네요. 보고 다시 글 적겠습니다.


    V- 2014.2.27 A.M 4:13분 추가

    P.S

    감상글 작성했습니다. 여기 -> true tears x 꽃피는 첫걸음 x TARITARI 조인트 페스티벌 라이브 블루레이 감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