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nimelo Summer Live 2013 -FLAG NINE- 8.25 블루레이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4. 3. 26. 14:04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애니메이션의 여러 삽입곡들을 부르는 아티스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Animelo Summer Live' 라는 이름을 들어본 분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이 'Animelo Summer Live' 는 약칭으로 '애니서머' 라고도 불리며, 다양한 애니송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거대한 라이브 이벤트입니다.

    저도 이제부턴 'Animelo Summer Live' 라는 본명에 가까운 이벤트명 대신 '애니서머' 라고 축약해 부르겠습니다.


    아무튼 이 애니서머는 참가 아티스트부터 관객 규모까지 왠만한 라이브 이벤트 규모를 뛰어넘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2013년 애니서머 '행사정보' 페이지 참조. [바로가기]


    개인적으로 가보고 싶은 라이브이긴 한데, 여러 현실의 벽에 막혀서 미뤄지고 있습니다만 언젠간 이 블로그에도 '애니서머' 관람 후기가 올라올 날이 오겠죠.

    아무튼 이번에도 제가 못간 이벤트라 이렇게 블루레이를 구입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뭐 실제 갔다왔어도 기념으로 블루레이는 살것 같지만요;


    Animelo Summer Live 2013 -FLAG NINE-8.25 [Blu-ray]


    이번에 제가 구입한 블루레이는 Animelo Summer Live 2013 'FLAG NINE- 의 8월 23일, 24일, 25일 라이브 이벤트 중

    참가 아티스트 20여팀, 약 250분동안 진행된 8월 25일, 마지막날 라이브의 실황을 담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감상은 빼고, 패키지 구성이나 참가 아티스트 정도만 언급하기로 하겠습니다. 감상은 따로 글 적을 생각.



    그러고보니 이 '애니서머' 블루레이 방영을 기념해 니코니코동화 생방송으로 애니서머 다이제스트를 방송한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3일간.

    자세한 사항은 이 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고, 저도 이거 구입못한 다른 분량은 열심히 챙겨봐둬야겠다 싶었습니다;


    아무튼 슬슬 보러 가야겠습니다.


    P.S

    2014.3.27 A.M 0:58분 추가. 본편 감상글 작성했습니다. 본편은 여기 -> http://scvspace.kr/24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