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니건스 청춘만원 할인메뉴 먹고 왔습니다
    먹을거리 탐방Life 2013. 7. 13. 09: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베니건스에서 청춘만원이라는 메뉴 할인이벤트를 한다길래 사양않고(....) 다녀왔습니다.

    싸게 맛있는거 먹으면 좋은거죠 뭐. 헤헤. 요즘 돈도 없었는데 잘됐네!



    참, 행사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니 가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자세한건 위 이미지 참조. 이미지 출처는 베니건스 홈페이지구요.

    해당 매장이나 조건 같은게 나와있습니다. 참고하고 가시길.



    아무튼 지난 11일에 베니건스 구월점 다녀왔습니다. 마침 같은 목적을 가진(?) 분이 계셔서 같이 먹으러 갔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전 이번이 베니건스 첫 방문이었네요.



    건물 앞에 있던 입간판. 뭐 당연히 오른쪽이 아니라(....) 왼쪽을 노리고 갔습니다. 오른쪽을 노리기엔 나이가 너무 많네요....응?


    잠시 기다리다가 자리 안내 받아서 들어갔습니다. 조금은 미로같은 매장을 안내 받아서 들어가고, 이미 셋팅된 좌석에 착석.

    청춘만원 해당메뉴를 메뉴판에서 다시한번 확인받고 메뉴를 골라봅니다.


    저는 가기전에 트위터쪽에서 몬테 크리스토 라는 메뉴를 추천받아서 그걸 고르고,

    사람이 두사람인 만큼 하나 더 뭘 고를까 고민하다가 찹찹 스테이크 라이스라는걸 추가주문. 헤헤헿


    뭐 두번째 메뉴가 매운 녀석이란건 먹어보고 알게됐지만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주문하니 크림과 빵이 나오던데, 그거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 하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크허 맛있어 보이네요.



    몬테 크리스토 먹으면서 약간 느끼함과 갈증이 들어 콜라를 추가주문하긴 했습니다만, 식감 참 묘하더군요. 물론 좋은 쪽으로.

    뭔가 평범한 샌드위치 같은데 겉은 튀겨져 있고 안은 부드러워서..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같이 먹으라고 준 소스는 굳이 안찍어도 맛있기에 적당히 케찹을 좀 묻히거나 그냥 먹거나 때때로 마음 내키는만큼 손 뻗어서 쳐묵쳐묵.

    같이 나오는 두꺼운 감자튀김도 마음에 들었구요. 패스트푸드점에서는 볼 수 없는 한번에 먹을 수 없는 감자튀김! 이런거 먹어본게 얼마만인지 정말;


    그렇게 몬테 크리스토를 두조각씩 해치우고 찹찹 스테이크 라이스를 먹기 시작. 근데 이녀석 맵더군요. 메뉴판에 표시되어 있었는데 못봤다! ㅠ_ㅠ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는 먹는데 고생좀 했습니다. 그나마 스테이크가 큼지막하게 올려져 있어서 그거랑 오이 피클로 혀를 달래가며 먹었네요.



    이러고 각 메뉴와 음료까지 해서 총 23,800원 결제. 할인내역 26,000원의 위엄(....)

    이런 할인이벤트 아니라도 돈 걱정 없이 마음껏 가보고 싶다...라고 직장인이 아닌걸 한탄하면서 나왔다는건 여담.


    그러고보니 여기도 셀러드바 있던데 다음엔 그쪽으로도 도전해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