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돌마스터 극장판 블루레이 감상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극장,OVA) 2014. 10. 1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어제 수령한 아이돌마스터 극장판 블루레이를 감상했습니다.

    본편은 2시간인데 영상특전이 3시간이라니 복잡미묘한 생각도 들지만; 아무튼 .


    본편의 내용은 세세히 적지 않고 평소처럼 '나무보단 숲을 보는' 감상을 적으려고 합니다만,

    이미지의 경우는 신경썼다고 해도 이미 공개된 PV 등 영상과 더해져 내용 유추가 될 수 있으니 신경쓰이시면 아예 아래를 누르지 않길 권합니다.


    아래 글에는 1920 x 1080 블루레이 원본 이미지 32장과 853 x 480 DVD 캡쳐 이미지 10장,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1장(본편만)이 쓰였습니다.

    또, 우선 본편 감상을 적고 영상특전쪽 감상을 적을텐데, 본편에서도 본편 내용과 끝부분의 라이브신은 언급을 따로 할 예정입니다.

    가끔 라이브 실황 블루레이를 감상하는 사람으로써 흥미로운 부분도 있고 했으니 그 부분 언급을 겸해.


    참고하시고 먼저 본편에 대해서 언급해 보겠습니다.



    이이서 영상특전.

    무대인사와 좌담회 영상인데, 3시간이라니 이사람들 배만큼 배꼽도 크잖아! ...하는 느낌이 약간(...)

    무대인사가 1시간 45분 정도, 토크 영상이 1시간 15분 정도 됩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사실 본편이 그리 마음에 든건 아니었는데, 뭔가 가격대비(배송비 900엔 포함 8,080엔 가량) 이것저것 받아서 기분이 그렇게 많이 나쁘진 않네요.

    근데 열심히 만든 사람들한테 할말은 아닌것 같지만서도,

    약간 기대에 못미치는 본편을 커버하기 위해 패키지에 이것저것 넣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조금은 듭니다. 악담 70% 섞어서(..)


    몇번 더 보면 감상이 나아지려나.. 다음에 감상할땐 좀 5.1ch을 온전히 느껴볼 수 있는 곳에서 해야겠습니다.


    다음 블루레이는 이번달 말은 되어야 올테니 그때까진 블루레이 구입글이 없겠군요.

    아무튼 오면 또 글 적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