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드 아트 온라인II 블루레이 3권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4. 12. 28. 17: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지난주 발매 블루레이가 좀 많았던 덕분에, 휴일 사이 잠시 본가 갔다왔더니 블루레이가 4개나 쌓여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곱씹어보면 모두 금요일(26일)에 도착했기에 장거리 이동계획이 없었다면 벌써 두개 혹은 세개쯤 패키지 풀어보는 글이 올라갔을지도 모를 일이지요.


    하지만 그렇지 않았으니, 패키지 까는 글은 오늘부터 연말(31일)까지 하나씩 적어볼까 합니다.

    블루레이를 받아서 패키지 까는 글은 한번에 여러개 언급하기 애매하기도 하고 말이죠.


    【Amazon.co.jp限定】ソードアート・オンラインII 3(クリアブックマーカーver.3付) (完全生産限定版) [Blu-ray]


    그 시리즈(?) 첫번째가 이번에 글 적을 소드 아트 온라인II 블루레이 3권입니다.

    지난 12월 24일 발매되었으며, 구입한것은 아마존재팬 한정판. 블루레이 3권 초회한정판 패키지 겉에 아마존 특전 책갈피가 추가 부착되어 출고된 형태.

    이렇게 아마존재팬 특전을 붙혀서, 배송비 포함 7,900엔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사실 8천엔쯤 가면 비싼 감이 있는데 용캐도 산듯;


    ..자세한건 글에서 보기로 하고, 계속 적어볼까요.



    이번 글은 적당히 여기까지.

    항상 그렇듯 본편 감상하고 나면 글 한번 더 적을 생각이니 그때 남은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본편 감상은 대개 휴일이니 아마 내년 초가 되겠군요.

    내년 초 하니 되게 미뤄두는 것처럼 보일수도 있겠지만 단순히 이번주말이란게 좀 무섭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그럼 다른 블루레이 패키지 개봉글도 내일 올라갈테니 그쪽에서 이어집니다.


    P.S

    2015.1.19 A.M 12:05분경 추가. 감상했습니다. -> http://scvspace.kr/480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