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브라이브 2기 블루레이 7권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5. 2. 26.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어제 글 적은 물건과는 다른 성격의 물건이지만 중간에 끼워봅니다.

    싱글은 이번주에 적을 수 있는 내용이란게 너무 제한적이라 좀 심심한 감이 있고 말이죠.


    이번에 주문한 물건들은 실은 2월 초에 주문한 중고 상품이 주입니다.

    두개는 아마존재팬 마켓플레이스발 물건이라 주문한 바로 다음주 초에 현지 배송대행업체에 도착했으나,

    다른 하나는 배송이 2월 중순이라 이제야 받은 모양새죠.


    순서상 그 배송지연의 원인이 되는 물건은 좀 뒤에 언급하는걸로 밀렸습니다만,

    아무튼 월요일에 받았던 남은 앨범과 더불어 나눠 언급될 예정입니다.


    ラブライブ! 2nd Season 7 (特装限定版)(μ'sイベントチケット最速先行抽選申込券付) [Blu-ray]


    그래서 오늘 적을건 그렇게 받은 물건 중 하나인 러브라이브 2기 블루레이 7권.

    원래는 구입 계획이 없었어서 신경 끄고 있었는데, 문득 마음이 바뀌어서 지난 크리스마스 발매였던 물건을 이제야 중고로 구했습니다.

    이유는 거의 가격인데, 팬미팅 투어 선행예매권을 뺀 블루레이 가격이 일본현지 배송비 340엔을 포함해 1,500엔이더군요. 하하;

    싼게 최고죠.... 아무리 관심이 없어도 가격이 싸면 음악 들어보고 싶어서라도 사고싶은 마음이 드는 물건인가봅니다.

    그래서 겸사겸사 이렇게 손에 넣게 됐네요.


    무튼 평소처럼 감상은 별도의 글에서 할테니 오늘은 패키지 정도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블루레이라는게 원체 싼 물건이 아니라 무슨 핑계던 이유 없이 산적은 없는데, 이녀석은 아슬아슬하게 예외라고 하기에 애매한 그런 물건입니다.

    물론 무조건 값이 싸다고 아무 이유없이 산건 아니고,

    마지막 즈음에 나온 곡들이 마음에 들었어서 고해상도 음원 발매전까지 음악이나 들어보려고 겸사겸사 산 물건이긴 하죠.

    근데 처음에 크게 살 생각이 없던 물건을 가격이 싸서 사게되니 참 묘한 기분이 든달까 그렇습니다.


    꼭 어제 글 적었던 star!! 처럼 블루레이가 CD 특전인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아무튼 이 블루레이도 가능하다면 빨리 시간 내서 보고 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지요.



    P.S

    2015.8.9 P.M 3:43분경 추가. 감상글 링크 빼먹어 추가합니다. -> http://scvspace.kr/516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