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브라이브 2015 라이브 블루레이 Day1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5. 10. 2.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날짜는 이미 10월로 접어들었습니다만,

    이번에 적을 물건도 일단 발매일은 9월 30일이기 때문에 느지막히 9월 아마존재팬 예약품이라 하겠습니다.

    근데 카드 청구일이 달라지는거 빼곤 사실 별 상관은 없지요 예(..)


    ラブライブ!μ’s Go→Go! LoveLive! 2015~Dream Sensation!~ Blu-ray Day1


    이번에 글 적을 라이브 블루레이는, 일본의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올해 1월 31일과 2월 1일 양일간 열렸던 러브라이브의 라이브 콘서트,

    μ's Go→Go! LoveLive! 2015 ~Dream Sensation!~의 첫째날 실황을 담고 있습니다.

    물론 미디어로는 양일 모두 블루레이 혹은 DVD로 각각 발매되었습니다. 상품이 없어서 둘 다 안산건 아니고..

    ..이 라이브 당시 국내에서도 메가박스를 통해 라이브뷰잉 되었었는데 이때 1월 31일 뷰잉만 갔다왔다- 라는게 이날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겠습니다.


    거기다 개인적으론 첫째날 공연에서 아는 곡이나 마음에 드는 곡이 많았기도 하고.


    아무튼 이번 글에서는 평소처럼 아주 간단히 패키지만 살펴보고, 감상은 따로 적겠습니다.

    사실 좀 기대하고 있었기도 해서, 생각보다는 빨리 보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사실 이전의 몇몇 사례를 보고 조금 걱정도 했는데, 그래도 이번건 '영상특전' 수준이 아니라 온전한 라이브 미디어이고,

    란티스측에서 유투브 채널에 올려둔 첫날 라이브 블루레이의 다이제스트 영상을 보고 걱정을 좀 덜기도 했는데..

    ..일단은 기대를 조금 더 해보렵니다.


    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P.S

    2015.10.4 P.M 9:20분경 추가. 감상했습니다. 좋은 의미로 걱정이 빗겨가서 다행이었네요; -> http://scvspace.kr/617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