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이전부터 책상 위에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를 어떻게 둘까 하는 고민은 쭉 해 왔는데,

제 경우는 평소 가지고 다니는 손수건 위에 올려놓곤 했습니다.

집 밖으로 나가면 일단 매너모드로 전환하니 문자 같은게 오면 오면 진동이 울리는데, 책상위에 그냥 두면 엄청난 진동이 울린단 말이죠.

이러면 다른 직원들한테도 민폐니, 이런 상황까지는 안가기 위해 겸사겸사 한겁니다.


근데 저번달 정도부터 일하는 환경이 바뀌고, 시선이 미치지 않는 책상 어느 구석에 스마트폰을 방치하니 은근 불편했습니다.

특히나 손수건 위에 올려두면 진동이 거의 완전히 사라지니까요. 다른사람의 알림을 내것으로 착각하기도 하고.


그러다 '탁상용 거치대' 구입을 결심했고, 어디를 찾을까 막막해하다 평소처럼 미국 아마존을 뒤졌습니다.

부담없이 사용자 리뷰의 수와 평점이 높은 상품을 하나 찝었는데, 그게 오늘 글 적을 이녀석.


Anker Multi-Angle Stand for Tablets, E-readers and Smartphones [ANKER 상품페이지, Amazon.com 상품페이지]


아래에는 사진 12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P.S

2015.11.7 A.M 11:55분경 수정. 아침에 빼먹었던 내용 및 문장을 다듬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평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

Comment 0

Prev 1 ··· 749 750 751 752 753 754 755 756 757 ··· 1359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