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도니아의 기사 컴플리트 사운드트랙(BDM) 수령 및 간단감상(감상추가 완료)
    지름신강림/음반 2015. 11. 2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저는 결제일 등을 체크하기 위해 예약 구입한 물품은 캘린더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다다음달은 아마존재팬 예약품이 없다!' 같이 나름 기쁘고 흔치 않은(?) 날도 생기게 마련인데,

    막상 그 달이 되면 꼭 뭔가 구입할게 생기곤 하더군요. 이상한 우연(?)입니다.


    ...이번 사운드트랙 미디어 역시 그런 맥락으로 어느날 갑자기 예약한 케이스입니다.

    평범하게 길을 걸으며 트위터를 하고 있던 10월의 어느 날, 시도니아의 기사 공식 트위터가 날린 한 트윗을 보고 예약한 물건이었네요(...)

    평범한 OST가 아니라, BD-Music이라 더 관심이 가기도 했고 말이죠.

    원체 이 '시도니아의 기사(シドニアの騎士)' 라는 작품에 관심을 가지고, 블루레이를 구입한것도 가상의 세계를 훌륭하게 보고 들을 수 있게 구현해준 덕분이기도 했었던지라.


    TVアニメ「シドニアの騎士」コンプリート・サウンドトラック(BDM) [Blu-ray]


    미디어 자체는 블루레이입니다만, 일단은 사운드트랙 범주에 들어가는 오디오 디스크이기 때문에 이 글에 감상을 추가하겠습니다.

    이건 시간상 며칠 걸릴것 같군요. 5일 내로 감상 추가하면 표시해 두겠습니다.

    2015.11.25 A.M 11:05분경 추가. 감상 추가했습니다. ///


    아래에는 1200 x 900 사진 9장이 쓰였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벌써 주말엔 어떤 블루레이를 볼지 고민해야 할 시기가 되었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