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D EATER 블루레이 2권 수령 및 개봉
    지름신강림/DVD,블루레이 2015. 11. 30.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어느덧 블루레이 발매하는 시즌이 다가왔네요.

    대개 월말이라 마음이 편치만은 않지만 그건 여기서 중요하지 않고(...)


    이번에 구입한 갓 이터(GOD EATER, ゴッドイーター) 블루레이 2권은 올해 7월 방영한 TV 애니메이션의 2, 3화를 담고 있습니다.

    방영 당시에는 작풍에 놀라다가도 그 짧은기간(2015년 7-10월, 12화) 동안 총집편을 세번이나 방영해, 나쁜 의미로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었습니다.

    뭐 내용적으로 지나친 여유가 느껴졌다는건(늘어짐) 둘째치고도 말이죠.


    그런 작품이지만, 블루레이에는 어떻게 담고 있을지 궁금해서 겸사겸사 구입하게 됐습니다.

    제작사인 ufotable은 유난히도 블루레이에 자사의 정성스런 영상을 제대로 담지 못한다는 인상이 생겼는데, 그게 어떻게 바뀌게 될지가 관심사였달지.

    일단 2014년까지 제작 및 방영되고 2015년 3월에 블루레이가 나온 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의 경우는 꽤 미묘했었습니다. [당시 글 바로가기]

    하지만 개선의 여지는 있다고 느꼈기에, 그 이후 제작 및 방영된 이 작품의 블루레이를 구입하게 된겁니다.


    GOD EATER / ゴッドイーター vol.2 (特装限定版) [Blu-ray]


    이번 글에선 평소처럼 패키지만 간단히 살펴보고 감상은 따로 적을 예정입니다.

    아래는 1200 x 900 사진이 15장 쓰였으니 더불어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사실 중요한건 내용물이 부족하건 어떻건 본편 영상이 얼마나 잘 담겼냐 하는 부분인데...

    ...과연 어떠려나요.


    아마 이거 궁금해서라도 이 블루레이를 제일 먼저 보게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P.S

    2015.12.7 A.M 10:53분경 추가. 감상했습니다. 미묘. -> http://scvspace.kr/651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