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アイドルマスター シンデレラガールズ) 라는 프로젝트의 게임 및 애니메이션 덕분에 알게 되었던 성우/아티스트 오오하시 아야카(大橋彩香).

처음 알게 된 계기는 성우로써의 배역이었지만, 작품의 라이브 블루레이 등을 통해 아티스트 활동에 더 관심을 가지게 된것도 1년은 넘었겠군요.

그 사이 4개의 싱글을 발매했고, 지난 18일(수)에는 드디어 앨범이 나왔습니다.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걸즈에서의 무대나 음반을 접해봐서인지(제 경우는 어디까지나 관심있어서 살짝 들어본 수준이지만)

앨범 발매나 첫 단독 라이브가 의외라면 의외라 느껴지기도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 앨범이 더 반갑습니다.

2011년 '성우 아티스트 오디션' 의 연으로 홀리프로에 소속되었다곤 하지만 말이죠.


起動~Start Up!~(初回超限定盤)(Blu-ray Disc付)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1장과 블루레이 캡쳐 원본 이미지(1920 x 1080) 가 7장,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도 1장 쓰였습니다.


감상은 이번주말까지 해서 3일 내로 업데이트해 두겠습니다. 우선은 패키지부터. 2016.5.23 A.M 1:10분경 추가. 감상 추가했습니다. ///

참고로 회사 책상에서 찍었더니 조명 조건이 조금 안좋네요. 새삼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뭐랄까, 이렇게까지 앨범을 기다려본 아티스트도 별로 없었던것 같습니다. 단순히 선호도의 차이나 비교적 노래를 잘 하더라는 개인적 평가 외에도 말이죠.

가끔 있습니다. '캐릭터로서 노래하지 않는 성우의 음원' 을 듣고 싶을때가.

그 차이로 싱글 한장 사고 말지, 두근두근하며 앨범을 살지 정도의 차이가 생기더군요.


..아무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Comment 2

  • ㅇㅇ
    2016.05.24 02:57 수정 답글

    잘봤습니다. 애니메로에선 그쪽 음향시설이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잘불렀던데 란티스나 생일이벤트때는 걸리는부분이 있나봐요 앨범을 사야 볼 수 있는 영상이라 그런지 더 궁금하네요..

    • 2016.05.25 22:49 신고 수정

      저도 먼저 본 애니멜로 블루레이 쪽에선 꽤 깔끔하게 부르길래 당연하게 받아들였는데,
      이 앨범 특전에서 이렇게 실려있으니 조금 당황스럽기도 하더군요.

      다른 방송 보다 찾았는데, 작년 애니멜로 3일차에 나왔던 테사프룬 멤버 중 하나가 말실수를 했는데(단어 정도 틀린 수준이지만) 발매시에는 수정되는 일이 있었나봅니다.
      이런식으로 오디오에 손을 대는게 단순히 말실수를 고치는 수준인지, 아니면 실제 노래를 부르는 아티스트까지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이 특전영상을 보면 애니멜로 쪽이 수정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래도 생일 이벤트 쪽이 해외 나가거나 서로 다른 팬이 모인 라이브 이벤트 진행하는것 보다는 긴장도가 낮을것 같단 말이죠. 그런데도 이러는거 보면...

      물론 안좋게 생각하는건 아니구요, 그래서 이렇게 특전으로 담아준 영상이 제게는 조금 더 의미가 있었네요. 직접 가서 보기 전에 이런걸 봐서 다행이란 생각도 들구요.
      기왕이면 다음달에 직접 만났을때는 이런 모습을 안봤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어떨진 잘 모르겠고;

      단순히 생일 이벤트 분위기도 구경할겸, 이 영상을 볼 기회는 꼭 생기셨음 좋겠네요.

Prev 1 ···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 135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