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DA RIHO Birthday TOUR 2016 in Korea 1회차 공연 다녀왔습니다
    라이브,이벤트,전시회/후기(음악) 2016. 11. 15.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이전에 티켓 받아서 살짝 글 남긴적이 있었는데, 지난 13일(일)에는 노량진에 있는 CTS아트홀에서 성우이자 아티스트인 이이다 리호(飯田里穂)의 생일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국내에는 'IDA RIHO Birthday TOUR 2016 in Korea'라는 이름으로 13일 당일에 두번에 걸쳐 진행됐는데(1회차 14:00 시작, 2회차 17:30 시작), 우리나라에선 흔치 않았던 '토크 +라이브' 이벤트였죠. 성우 개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본 생일은 10월 26일이었으니 도쿄에서는 일찌감치 메인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 이벤트가 일본에 머물지 않고 상하이를 찍고 우리나라에까지 넘어왔습니다.

    우여곡절은 있었지만 지난 9월 11일에는 역시 성우이자 아티스트인 쿠보 유리카(久保ユリカ)가 이벤트의 일환으로 한국에 온 적이 있는데, 이쪽을 첫번째로 친다면 라이브 온리가 아닌 행사로써는 두번째겠지요.

    그런 좋은 기회가 있었어서 저도 기쁘게 다녀왔었습니다.


    비록 전날까지 정신없게 보내서, 이벤트 개요나 타 공연 연주곡 못찾아본건 물론이요 생전 처음으로 공연보러 가면서 티켓을 놓고 행사장에 가는 등(...) 조금은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지만

    여러가지로 신선하고 재밌는 자리였습니다. 한편이 두시간 조금 안됐는데(하이터치 배웅 제외) 보고 나오니 2회차 티켓이 없었을 뿐이었고 하하;


    아무튼 그때 본 것들을 평소처럼 정리합니다.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이 20장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렇게 한국에서 무언가 행사가 있으니 집에 돌아오기도 편하고(?) 참 좋네요.

    올해 이 행사를 기점으로 아는 아티스트의 내한이 많이 성사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