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립 그랑프리 2017 티켓 당첨 및 인천-도쿄 항공권 구입(편도x2)
    해외여행(2017)/2017.05 도쿄 라디오이벤트 여행 2017. 4. 4.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어찌어찌 올해 갈 공연도 드문드문 윤곽이 잡히는것 같습니다.

    이번달 후반에 3개 정도의 티켓 선행예매 당첨자 발표가 나오는데, 거기에 따라서 강제 절약을 하게 될지 아닐지가 결정나겠지요.

    그거랑 별개로 요즘은 라이브보다 토크 이벤트에 재미를 느끼는 중이라, 이번 5월 여정에서 실현될 이벤트들은 모두 라디오 관련(토크) 이벤트가 될것 같습니다.

    계획대로 잘 된다면 이야기지만요.



    우선 확정된 공연은 이겁니다. あどりぶグランプリ2017 [관련 페이지 보기]

    5월 14일 일요일에 나카노 선 플라자(中野サンプラザ)에서 열립니다. 출연자는 라디오 'あどりぶ' 의 진행자인 타츠미 유이코(巽悠衣子)와 오오하시 아야카(大橋彩香).


    가장 최근에 봤던 작년 12월의 SEASIDE LIVE FES 2016[당시 글 보기]은 토크와 라이브가 모두 있었지만, 이쪽은 순전히 토크 위주의 이벤트.

    그래도 라디오는 나름 열심히 듣는 중이라 재밌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가장 처음 진행한 선행예매를 일본내 배송대행지 주소로 했다가 당연한듯 미끄러졌었지요.

    급히 일본서 거주하고 계시는 지인분의 도움(주소 정보)을 받았더니 이런 결과가 나오는거 보면 참 묘합니다.

    부탁드리는걸 별로 마음 안내켜해서 지인분들을 좀 덜 귀찮게(?) 하려고 해도 마음같이 잘 안되네요; 어쨌든 도움받아 잘 되서 다행.



    확정된 이벤트는 이렇고, 이 전날(5/13, 토)에는 'SECONDSHOT FES -Girls Members- 2017' 이라는 이벤트가 낮/밤 진행됩니다.

    찾아보니 방대한 라디오 출연진들을 모아놓고 버라이어티 코너를 진행하는 모양.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연진을 보면 멤버가 화려한 편이라 당첨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잘 됐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일단 아래의 항공권은 이 이벤트까지 당첨됐을때를 가정해 예약했습니다. 이게 낮/밤 모두 떨어지면 꽤 널널한(...) 일정이 되겠네요.. 이러진 말았으면 좋겠지만.



    아무튼, 체류기간은 5월 13일 토요일부터 5월 15일 월요일. 항공편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발은 5월 13일 월요일, 아침 9시에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오전 11시 10분에 나리타 국제공항에 도착합니다.


    나리타 공항은... 어디보자 2014년 8월[당시 글 보기] 이후 한 2년 반? 만이군요.

    가능하면 하네다로 가고 싶었는데, 월요일 새벽에 돌아오려면 피치편을 타야 해서 편도로 끊었습니다.

    편도로 끊는다고 김포-하네다편이 저렴해지지 않기도 하구요; 김포-하네다는 편도라도 왕복과 비슷한 30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하니 이것부터 질겁을 하게 됩니다.


    아, 물론 비슷한 시간으로 더 저렴한 편도 있긴 했습니다. 제주항공이 13만원대로 아침 8시 50분에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더군요.

    하지만 저는 아시아나 인터넷 면세점을 사용하고 싶었습니다. 지난 나고야행에서 찾은 상품들[글 보기, 19번 참조]을 사고 싶어서 말이죠.

    기내식도 나오겠다 10만원 정도는 더 낼만 하다 싶었습니다.

    참고로 이건 신한카드 제휴 탑항공(올댓항공 탑항공)에서 예약. 그냥 탑항공 사이트와 가격은 같은것 같더군요.


    아무래도 나리타를 이 돈 주고 가는게 좀 마음에 안들긴 하지만... 일단 김포-하네다보단 싸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한편, 먼저도 언급했지만 5월 15일 월요일까지 체류해야 했고, 새벽 사이에는 돌아와야 출근을 할 수 있으니 부득이하게 다시 피치편을 예약했습니다.

    25만원돈이니 싼것도 아니군요. 연차만 '확실히' 낼 수 있으면 이런거 안끊고 다녀왔겠지만.. 큭


    일본 공항 출발이니 엔화로 결제해가는건 덤.

    한화로 결제한게 아니라서 환불할일 생기지 말았으면 하고 걱정했지만 글 처음의 이벤트는 티켓을 확정했으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피치는 한화로 결제한게 아니면 환불 자체가 아예 불가능하니 말이죠. 한화로 결제한건 일부라도 환불이 가능한데(이벤트 할인항공권 제외)



    그럼 글 처음에 언급한 이벤트의 당첨 발표건도 있고, 이후라도 필요한 이야기는 각각의 카테고리에 하기로 하죠.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