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5. 3일차 : 호텔조식, 중부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해외여행(2018)/2018.04 나고야 TrySail 라이브 2018. 5. 9.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0. LAWSON presents TrySail Second Live Tour 'The Travels of TrySail' 나고야 첫째날 공연 다녀왔습니다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2. 1일차 : 출국, 에어비엔비 숙소 체크인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3. 2일차-1 : 코메다 커피, 나고야 국제전시장 센츄리홀, 미야키시멘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4. 2일차-2 : 파스텔 디저트 아스날, 숙소복귀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5. 3일차 : 호텔조식, 중부국제공항, 귀국 및 느낀점 <--- 이번 이야기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6. 2일차 숙소 : 나고야 카나야마 호텔

나고야 TrySail 라이브 - 7. 구입물품 정리 : 식품

빠르게도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일요일(4/29)에 돌아오는걸 이상하게 생각할 분도 계시겠지만 다음날 출근해야 하니까요. 출근준비 하며, 여행짐 정리 하며..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30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7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아무래도 근래 적은 여행기 중에선 가장 빨리 정리 끝낸 축에 속할것 같습니다. 바로 저번주 주말에 다녀왔던 여정이니까요.

아직 숙소와 여행때 사온 것을 정리하는 글이 남아있지만,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이 계시다면 그저 감사합니다.

다음 여정은 이번달 말의 요코하마.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여행계획은 물론 항공권 예약도 생각보다 늦어졌는데, 곧 계획 정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 이야기는 또 그 글에서 하지요.

그럼 곧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