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3. 1일차-2 : 숙소 체크인, 코히하우스 스프카레
    해외여행(2019)/2019.03 삿포로 TrySail 라이브 2019. 3. 28.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0. LAWSON presents TrySail Live Tour 2019 "The TrySail Odyssey" 홋카이도 공연 다녀왔습니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2. 1일차-1 : 출국, JR타워 전망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3. 1일차-2 : 숙소 체크인, 코히하우스 스프카레 <--- 이번 이야기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4. 1일차-3 : 모이와 산, 숙소복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5. 2일차-1 : 롯카테이 삿포로 본점, 삿포로시 교육문화회관, 스프카레 아카츠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6. 2일차-2 : 숙소 체크인, 아틀리에 모리히코, 숙소 복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삿포로시 시계탑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8. 3일차-2 : 신치토세 공항, 귀국 및 느낀점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9. 1일차 숙소 : 호텔 케이한 삿포로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0. 2일차 숙소 : 호텔 삿포로 가든 팰리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DVD

이번 여정에서 제일 바쁘게 돌아다녔던 첫날의 두번째 이야기.

다음 글에서 정리할 모이와 산에서의 야경을 보기 위해, 묵을 숙소에 들러 짐도 풀고 모이와 산 근처에서 스프카레로 저녁도 해결합니다.

JR타워는 삿포로역 역사 안에서 갈 수 있었다보니 실질적으론 여기서부터 '삿포로의 찬 공기'를 처음 느꼈습니다.

빨아서 넣어둔 겨울바지 챙겨입고 오긴 했는데, 혹시나 싶어 내복이라도 안가져갔으면 안그래도 추위 잘 타는 저는 어찌 됐을까 아찔하네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9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1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생각해보면 출국편에서도 샌드위치 하나 먹고, 제대로 된 끼니는 이 스프카레였다는게 안타깝습니다.

그나마 돌아다닌 곳들이 비교적 만족스러워 허탈감은 덜했지만..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요?(...)

여행기를 너무 몰아적기엔 은근 시간이 많이 걸려서 다음 여행기는 휴일에 이어 쓰겠습니다.

그럼 다음 여행기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