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5. 2일차-1 : 롯카테이 삿포로 본점, 삿포로시 교육문화회관, 스프카레 아카츠키
    해외여행(2019)/2019.03 삿포로 TrySail 라이브 2019. 3. 31. 11:0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0. LAWSON presents TrySail Live Tour 2019 "The TrySail Odyssey" 홋카이도 공연 다녀왔습니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2. 1일차-1 : 출국, JR타워 전망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3. 1일차-2 : 숙소 체크인, 코히하우스 스프카레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4. 1일차-3 : 모이와 산, 숙소복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5. 2일차-1 : 롯카테이 삿포로 본점, 삿포로시 교육문화회관, 스프카레 아카츠키 <--- 이번 이야기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6. 2일차-2 : 숙소 체크인, 아틀리에 모리히코, 숙소 복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삿포로시 시계탑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8. 3일차-2 : 신치토세 공항, 귀국 및 느낀점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9. 1일차 숙소 : 호텔 케이한 삿포로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0. 2일차 숙소 : 호텔 삿포로 가든 팰리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DVD

바쁘게 돌아다녔던 첫째날을 지나, 이번 삿포로행의 메인 이벤트인 TrySail 라이브가 있는 날이 밝았습니다.

평소처럼 라이브가 있는 날은 해당 이벤트 관련 일정에 최우선순위를 두기 때문에 먹을거 이외에는 크게 눈에 띄는 일정이 없었네요.

그래도 돌아보면 뭐 먹으러는 잘 돌아다닌 날인것 같습니다. 저녁때까지.

3/16(토), 이날 가장 기억에 남는건 역시 변덕스러운 날씨였는데.. 자세한건 글에 중간중간 등장하는 사진으로 느껴보시죠.

아무튼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33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7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공연쪽 만족도가 제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그런지, 먹을거나 잘 찾아 돌아다닌 날 정도가 되었습니다.

먹을거라도 잘 먹고다녔으니 다행이었다고 해야 할지(....)

그럼 잠시 다른글 적다가 다음달 초에 이어 적겠습니다.

3월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달에도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