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8. 3일차-2 : 신치토세 공항, 귀국 및 느낀점
    해외여행(2019)/2019.03 삿포로 TrySail 라이브 2019. 4. 5.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0. LAWSON presents TrySail Live Tour 2019 "The TrySail Odyssey" 홋카이도 공연 다녀왔습니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2. 1일차-1 : 출국, JR타워 전망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3. 1일차-2 : 숙소 체크인, 코히하우스 스프카레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4. 1일차-3 : 모이와 산, 숙소복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5. 2일차-1 : 롯카테이 삿포로 본점, 삿포로시 교육문화회관, 스프카레 아카츠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6. 2일차-2 : 숙소 체크인, 아틀리에 모리히코, 숙소 복귀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삿포로시 시계탑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8. 3일차-2 : 신치토세 공항, 귀국 및 느낀점 <--- 이번 이야기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9. 1일차 숙소 : 호텔 케이한 삿포로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0. 2일차 숙소 : 호텔 삿포로 가든 팰리스

삿포로 TrySail 라이브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DVD

여행기는 이번 글이 마지막이군요. 이제 한국으로 돌아오는 일만 남았습니다.

돌아보면 왠지 '다음을 기약하는 여정' 이 되어버린것도 같네요.

그렇게 생각하면 또 '좋은 맛보기'였던것 같기도 하고. 다음에는 라이브 없는 순수 관광만을 위한 여정이 있길 바라며.

이번 글에서는 1200 x 800 사진 40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5장이 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이 있다면 그저 감사합니다.

이번 여정은 중반 이후에서 현지에서의 멘탈이 그다지 밝지 못해, 잘 먹고 돌아다닌것과는 별개로 약간의 심리적 아쉬움이 있는 여정이 되어버렸습니다.

다음 삿포로행은 순전히 관광으로써, 유빙 등 더 유명한 관광코스를 끼워 다녀올 수 있으면 좋겠네요. 가능하면 끼는 회사일도 없는 상태로.

그럼 숙소나 구입품 관련 글이 남아있으니 그쪽도 관심있으시면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 일본행은 6월 후반에 있으니 필요한 내용은 그 즈음에 또 언급하지요.

다음 글은 휴일 하루 지나보내고 정리하기 시작하겠습니다.

여행기와 여행기 아닌 글이 섞여 올라가겠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휴일 잘 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