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2. 1일차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 숙소 체크인
    해외여행(2019)/2019.12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2020. 1. 17.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2. 1일차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 숙소 체크인 <--- 이번 이야기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3. nano.RIPE TOUR 2019 도쿄 파이널 양일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4. 2일차-1 : 호텔 조식, 스프카레(점심), 시부야 클럽 콰트로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5. 2일차-2 : 시부야 푸른 동굴 일루미네이션, 숙소복귀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6. 토마츠 하루카, 토요사키 아키, halca의 Music Rainbow 06 낮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나카노 선플라자, 스타벅스(간식)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8. 3일차-2 : 시부야 클럽 콰트로, 샤브샤브, 숙소복귀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9. 4일차 : 호텔 조식, 하네다 공항, 귀국 및 느낀점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0. 1 ~ 3일차 숙소 : 시마네 인 아오야마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3주 정도가 지났는데, 지난 연말에는 잠시 일본에 다녀왔었습니다.

2015년부터 2년 정도는 Kalafina 연말 어쿠스틱 라이브 핑계로 연말에 도쿄를 다녀오곤 했는데, 그룹 해체되곤 갈일 없을줄 알았는데 이런 기회가 생기네요.

이번 여정의 주 목표는 위 목차의 3, 6번 글에 적은 라이브와 이벤트였습니다.

아무튼 이 시리즈에서는 크리스마스도 지난 12월의 마지막 휴일에 어떻게 돌아다녔는지 차례대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옷을 잘못 챙겨가서 대체로 추위에 떨었지만, 그런것치곤 잘 돌아다닌것 같기도 하군요. 돌아보면 뭔가 이상한 여정이었던듯(?)

일단 이번 글에서는 12/27(금)일에 있었던 이야기입니다.

저녁 비행기라 출국하고 숙소 체크인한 내용밖에 없긴 하지만요(...)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42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7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 기간에 일본에서 한국 연말연시에 볼 인파 다 보고 온 느낌이었습니다.

뭐 이런 이야기는 좀 더 구체적으로 뒤 글들에서 하지요.

다음 여행기는 주말 끝나기 전에 들고 오겠습니다.

적당히 다음 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