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5. 2일차-2 : 시부야 푸른 동굴 일루미네이션, 숙소복귀
    해외여행(2019)/2019.12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2020. 1. 21.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 여행준비 (최종수정 완료)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2. 1일차 : 인천공항 제2터미널, 출국, 숙소 체크인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3. nano.RIPE TOUR 2019 도쿄 파이널 양일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4. 2일차-1 : 호텔 조식, 스프카레(점심), 시부야 클럽 콰트로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5. 2일차-2 : 시부야 푸른 동굴 일루미네이션, 숙소복귀 <--- 이번 이야기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6. 토마츠 하루카, 토요사키 아키, halca의 Music Rainbow 06 낮 공연 다녀왔습니다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7. 3일차-1 : 호텔 조식, 나카노 선플라자, 스타벅스(간식)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8. 3일차-2 : 시부야 클럽 콰트로, 샤브샤브, 숙소복귀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9. 4일차 : 호텔 조식, 하네다 공항, 귀국 및 느낀점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0. 1 ~ 3일차 숙소 : 시마네 인 아오야마

도쿄 이것저것 라이브 - 11. 구입물품 정리 : 식품

계속 지난달 말 다녀온 도쿄행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12/28(토) 저녁시간의 남은 이야기.

라이브/이벤트 전후로는 일부러 큰 일정을 안잡긴 하는데, 가끔 이런 일루미네이션 정도는 가볍게 끼워넣기도 합니다.

이래저래 타이밍이 좋았던것 같네요. 그리고 적당히 카레 포장해서 숙소로.

아무튼 아래에는 1200 x 800 사진 19장과 기기 캡쳐 이미지 2장이 쓰였으니 참고하시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생각해보면 묘하게 여행계획 다 잡아놓으면 피하기도 힘들게 회사 새벽작업이 걸리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게 참... 음, 근데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 돌아보면 이날이 제일 피해가 크지 않았나 합니다. 그래서 괜히 아쉬움이 남네요. (새벽 4시에 잤으니)

그럼 3일차 이야기도 천천히 정리해서 들고 오겠습니다. 구정연휴 전의 다음 글에서 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