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NE1 2012 1st Global Tour - NEW EVOLUTION in Japan 블루레이 감상
    이것저것 감상/라이브 블루레이 2014. 6. 3. 10:3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저번주에 구입한 2NE1 일본 투어 블루레이를 감상했습니다.

    콘서트를 다녀왔고, 왠만하면 제 관심 아티스트의 라이브 미디어는 구입하는지라 DVD는 샀는

    우리나라의 시장 상황상 블루레이까진 안내줘서 일본 투어 블루레이를 사야 하는 사실엔 큰 아쉬움이 남습니다.


    근데 뭐... 이렇게라도 블루레이를 손에 넣은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 말이죠(....) 아이고...


    아무튼 살짝 길어져서 덮어둡니다.

    아래에는 블루레이 원본 캡쳐 이미지 15장과 비트레이트 차트 이미지 1장이 사용되었습니다.

    본편과 메이킹 필름에 대해 언급하고, 마지막에 비트레이트 차트를 쓴 영상과 음향 부분에 대해서 짧게 적어보도록 하지요.



    아무튼 감상은 여기까지.

    우리나라 아티스트의 공연 블루레이를 시장의 현실 때문에 타국 투어용 미디어로 만족해야 한다는 점은 아쉽지만,

    이 블루레이는 확실히 소장할 가치는 있어 보입니다.


    아마 저처럼 2NE1의 공연을 다녀왔고, 우리나라에 나오는 라이브 'DVD'에 질리셨다면 좋은 자극제가 될만한 미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공연을 갔다오지 못한 분들께는 이 블루레이로 2NE1 공연을 더 나은 모습으로 보실수도 있을 것 같구요.


    물론 이 블루레이를 구입한 뒤, 라이브 'DVD' 를 보기 힘들어지는 개인적인 눈높이 상승에 대한 책임은 제가 못져드립니다. (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