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성의 가르간티아 1 ~ 13화 완결감상
    이것저것 감상/애니메이션(TV) 2013. 7. 4. 10:10
    하단 광고는 티스토리가 임의 삽입하여 노출되고 있습니다
    728x90

    역시나 이어지는 2/4분기 신작 감상.

    어제 적었던 알바뛰는 마왕님! 만큼, 아니 그 이상일지도 모르겠군요. 일주일이 길다 생각될 정도로 열심히 챙겨봤습니다.


    처음엔 주변의 추천으로 감상을 시작했지만(원래 2/4분기 감상 확정작 리스트에 없었음)

    각본도 그 여러가지 의미로 유명한 우로부치 겐이 맡았다는걸 알게 됐고, 오프닝 엔딩도 괜찮고 소재도 독특해서 정신차리고 보니 벌써 마지막화군요.

    하하(...)



    翠星のガルガンティア, 2013, ©「翠星のガルガンティア」製作委員会, Production I.G
    [일본어 위키피디아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애니플러스 작품 페이지 바로가기]


    이 작품은 인류가 생존의 위기에 직면해 우주에서의 생활을 시작한 이후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다시 적자면, 우주에서 인류의 번영을 위협하는 생물체 '히디아즈' 와 싸우는 부대인 '인류은하동맹' 에 속한 레드가,

    우연히 지구로 떨어지면서 생기는 이야기입니다. 레드만의 이야기만 있는건 또 아니지만 일단 주요 이야기는 레드에 관한 이야기.


    참고로 이 아래 글은 내용언급 당연히 있으니 감상 예정이신 분 혹은 네타바레에 민감하신 분들은 열지 마시길 권합니다.



    여담...은 아니고, 제가 쓴 감상은 아무래도 좀 부족할테니 봐 왔던 감상 중에서 읽어볼만한 글을 링크해둡니다.

    이글루스 벨제브브님의 감상인데, 안보신 분들 중에 어떤 작품인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런 작품이구나'를 가늠하게 될 좋은 감상글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내용 잔뜩 있으니 그점 주의하시고;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취성의 가르간티아 태그검색


    끝에다 남의 감상글 링크하는게 영 제 글이 덤 같아서 마음엔 안내키지만; 제가 하고싶던 말도 감상하면서 느꼈던 생각도 이분 감상글에 너무 잘 나와 있어서;

    제 글도 슬쩍 봐 주시고(...) 위 링크에서 글도 하나씩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P.S

    2013.10.11 P.M 10:20분경 추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속편 제작을 발표했습니다.

    나름 깔끔하게 끝냈다고 생각했는데 속편 제작이라니 기대감 반 불안감 반 그렇군요; 이러나 저러나 내심 바래왔던 사람으로선 반갑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