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V君's LifeLog Space

저는 윈도우용 음악 플레이어로 foobar2000을 씁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전까지는 아이튠즈를 썼습니다만, 넷북에서는 꽤 무거웠고 이때 가볍게 쓸 수 있는 녀석을 찾다가 발견한게 foobar2000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사양이 올라간 뒤에도 계속 쓰고 있군요.

아마 재생할 수 있는 오디오 코덱을 쉽게 추가할 수도 있고, 입맛에 맞게 디자인을 바꿀수도 있으며 무엇보다 가볍다는게 그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튼 그러던 와중에, 최근 보니 foobar2000이 모바일 버젼을 개발하는 펀딩을 시작한 모양이더군요.

꽤 됐는지 벌써 목표 금액에 근접해 있습니다.

그래서, 항목들을 읽다 보니 '안드로이드 버전 테스트 + RMA MA-750 이어폰'을 주는 항목이 있길래 저도 좀 보탰습니다.



이녀석.

혹시나, 싶어서 페이팔을 거쳐 결제했습니다. 이러면 나중에 혹시나 사기라도 환불받기 좀 나으려나 싶어서;


지금 갤럭시S5를 한참 애용중이니,

재생 스펙이 PC 버전의 foobar2000처럼 광범위하게 될 수 있다면 지금 이용중인 PowerAMP보다 훨씬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단 말이죠.



포럼에 가입하려면 펀딩 후에 인증코드를 입력해야 된다고 해서 겸사겸사 포럼쪽도 가입.



아무튼 이어폰쪽은 요즘 새로 구입할까 했는데 겸사겸사 잘된것 같고, 개인적으론 이어폰도 그렇지만 앱 쪽도 잘 풀렸으면 좋겠군요.


관심있는 분들은 5달러부터 있으니 금액을 보태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Comment 2

  • 푸바가 모바일로 개발되고 있었군요! PC용의 장점이었던 폭넓은 확장성을 얼마나 구현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 2014.08.03 22:33 신고 수정

      저 펀딩의 목표금액이 달성되면 개발 시작할 모양입니다. 아마 왠만하면 되지 않을까 싶지만요.
      아무튼 저도 PC에서의 코덱지원 범용성이나 가벼움은 유지해줬으면 좋겠습니다.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 38 Next